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케페우스m 게임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에 질려가는 저에게 빗물처럼 케페우스m 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시작부터 인기를 한몸에 받던것과는 다르게 조금의 문제점이 있는것 같다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게임을 즐겨하다보면 그모든게 다 똑같이 느껴져 지루함을 빨리 느끼는 편이라 새로운 게임들을 모색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다보니 한번도 해보지 않은 사전예약까지 하게 되었네요.

 

우선적으로 글쓴이가 이게임에 끌리게 되었던 이유는 하나입니다. 캐릭터가 너무나도 귀엽다는것입니다. 딱 한눈에 들어오기도했고 귀여운 캐릭터로 인해서 끌렸던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친동생에게도 한번 해보라고 먼저 사전예약부터 하고 기다리라고했습니다. 하지만 동영상을보더니 자신의 스타일이 아니라면서 제얘기를 묵사발을 만들더군요. 너나 실컷하라면서 말입니다. 내가보기엔 지가하는 게임이 더 재미없어 보이는데 말입니다.

 

 

드디어 대망의 오늘 케페우스m 출시가 되었고 인기 역시 폭발적이라 그런지 여기저기에서 다들 환호의 목소리가 들려오기도 하는 반면 반대로 재미없다라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이건 본인 취향이기때문에 재미있고 없고를 떠나서 우선적으로 해보고 난다음에 정해도 나쁠것 같지는 않습니다. 벌써 1만명 이상이 다운로드를 받았다고 표시된 만큼 사람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있는건 출시일 때문인걸까요? 

 

케페우스m 캐릭터

제가 말한 케페우스m 캐릭터 정말 귀엽습니다. 우선 하나씩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빈센트

케페우스m 종족은 휴먼이고 취미는 낚시와 많이먹기 그리고 영웅이야기와 아버지 행적듣기 입니다. 주변에 많은 용기와 힘을 전달하는 빈센트는 쾌활한 성격으로 평소에는 별생각없이 행동하는 철부지이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의연하고 결단력이 있는 캐릭터입니다. 생긴것 역시 만화를 찢고 나와서 그런지 너무나도 깜찍합니다.

 

애쉬

케페우스m 애쉬의 종족은 문라이트 엘프이고 좋아하는 음식은 몽환과 각종과일 입니다. 그녀의 취미는 노래 흥얼거릭, 그리고 아무도 못찾는곳에 숨어 몽환과 먹기인데요. 부드러운 성격을 가지고 있는 애쉬는 평소에는 사람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것처럼 보이지만 어렸을때의 사건으로 인해서 이중인격이 되어 다른 인격일땐 성격이 급하고 공격성을 보이기도합니다.

 

루치아

케페우스m 루치아 종족은 휴먼이며 좋아하는 음식은 야채샐러드와 딸기파이 그리고 과일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녀의 취미는 음악듣기이며 좋은 음악이 흘러나왔을때 자신도 모르게 음악에 맞춰 춤을 추게 됩니다. 그녀의 매력은 바로 미소 너무나도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있는 루치아는 어렸을적 안좋았던 기억으로 인해서 기억이 10살이후에 머물러있으며 다른교단 수호자들과는 다르게 온화하고 다른사람들에게 예의바르답니다.

 

캐서린

케페우스m 캐서린 종족은 휴먼이며 단음식을 좋아하고 예쁘게 생기고 맛있는 음식을 선호합니다. 취미는 장신구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며 오후에는 차를마시면서 레스티나의 명작을 읽는답니다. 그녀는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있으며 어릴때부터 자신에 대한 높은 기대치로 인해서 승부욕과 반항심이 강한반면 매우 똑똑하고 정의감이 넘치며 부드럽고 착한 심성을 지니고있습니다.

 

브루노

케페우스m 브루노 종족은 엘다족 그는 데킬라와 아제크특제치킨을 좋아하며 취미는 조용히 혼자서 하늘의 별을 보는 것입니다. 예의가 누구보다도 바른 브루노는 사람의 마음을 읽을수있습니다. 엘다족의 특성상 감정이 없지만 그는 빈센트라는 팀을 만나게 되어 우정과 신임에 대해 알게되고 뛰어난 관찰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케페우스m 표절논란

현재 출시를했지만 그전에 케페우스m 게임은 표절논란 문제가 일어났었습니다. 하늘과 그위에 떠있는 섬들을 배경으로 캐릭터들이 그려져있는 것이 케페우스m 대표이미지 인데요. 하지만 해당 이미지의 배경은 일본 사이게임즈의 대표작이자 국내에게도 많은 유저를 거느라고있는 그랑블루 판타지의 이미지를 그대로 가져온것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랑블루 판타지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케페우스m에 대해 조롱과 비난이 쏟아졌고 표절게임이라는 비난섞인 글들을 찾아볼수 있습니다.

 

 

케페우스m 표절논란 문제로 인하여 조금 미안한감이 있을줄 알았던 케페우스측에서는 게시글 댓글을 통해서 자신들이 올린 이미지에 대한 문제점을 관련부서에 전달했으며 삭제할것을 요청했고 언론사에도 이미지 삭제를 요청한 상태라고합니다. 이소식으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등을 돌릴거라고 생각했지만 요즘에 할만한 게임이없어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상황입니다. 이것은 바로 출시빨이 아닐까하는 생각이듭니다.

 

 

반응형

'컴퓨터,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붕어 테스트 링크 바로가기  (0) 2020.05.18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총정리  (0) 2020.05.12
노베나 디아볼로스 총정리  (0) 2020.05.02
동물의 숲 pc버전다운  (0) 2020.04.2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