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작품을 먼저 보신후에 두번째작을 보시는 것이 더욱더 이해하는데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 이렇게 또한번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것을 확인하신후에 두번째것을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소개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장르는 공포, 코미디이고 상영시간은 84분이며 개봉일은 2017년 어느날 입니다. 감독은 맥지이며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작품에는 사마라 위빙, 유다르위스, 하나 매 리, 로비 아멜, 벨라 손, 에밀리 엘린 린드, 앤드류 배첼러, 크리스 와이드, 더그 헤일리, 진 클로드 리우어, 자카리 알렉산더 라이스, 조나단 브레이가 출연합니다. 

 

 

두번째 작품과 이어져있는 것들이 몇몇있으니 여기에서 확인을 해보시는것이 조금더 빠르실것 같습니다. 보는데에 있어서 지장은 없으실 것입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 모든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

주사바늘을 무서워하는 12살 콜은 또래의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하지만 이웃집에 살고있는 멜러니가 그의 유일한 친구다. 멜러니의 아빠는 고등학교때부터 드림카라는 차를 몰고 학교로 멜러니를 데리러오고 어차피 이웃집이라 콜도함께 데려가는것도 좋을듯 싶은데 콜은 태워주지도 않는다. 그렇게 콜을 괴롭히던 제러미는 콜의 집에 계란을 던지기도 한다. 

 

 

부모님이 호텔로 자신들만의 시간을 갖기위해서 집을 비우자 사탄의 베이비시터1 비가 콜을 돌봐주기위해서 집으로 오게된다. 비를 짝사랑중인 콜은 비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되고 자신이 잠든 후에 비가 뭘하는지 궁금해한다. 때마침 콜의 친구 멜러니도 있었고 곧 잘 시간이 다가오자 사탄의 베이비시터1 비는 콜에게 술한잔을 건넸고 마시기 싫었던 콜은 같이 먹자면서 몰래 술을 버리고 마신척을 한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자신의 방으로 들어간 콜은 잠이 오는것처럼 연기를했고 비에게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정상인처럼 대해줘서 고맙다라는 말을 하기도 한다. 아침에 보자는 인사를 나누고 사탄의 베이비시터1 비가 방을 나간지 40여분이 지났을때쯤 비가 몰래 2층 계단에서 비가 친구들을 데리고 와서 게임을 하는것을 보게 된다. 

 

 

비의 친구들은 맥스와 앨리슨, 존, 소냐 그리고 새뮤얼이 있다. 분위기가 무르익고 모든 사람들에게 키스를 하라는 벌칙을 수행하던 비는 마지막으로 새뮤얼에게 키스를하고 이때 양손을 꺼내들어 새뮤얼의 머리에 내려꽂아 버린다. 깜짝 놀란것도 잠시 비와 그의 친구들의 콜의 순결한 피를 얻기위해서 자신의 방으로 온다는 말을 듣고 서둘로 방으로 돌아가 경찰에 신고를하고 자는척 연기를한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당여히 잠들었을것이라고 생각한 그들은 주삿바늘을 무서워하는 콜의 팔에 주사기를 꽂아 피를뽑고 비가 나간후 도망치려고 일어나지만 다시 비가 들어오게되면서 딱걸리게된다. 기절한 콜은 정신을 차려보니 의자에 묶여있었고 비가 사람을 죽인것을 못본척하며 자신을 풀어달라고한다. 비역시 콜이 모르는줄알고 풀어주려하지만 경찰이 출동하게되면서 모든것이 다 들통나게된다.

 

 

경찰들로 인해서 비와 친구들이 방심한 사이 콜은 도망쳤고 그중에 소냐를 시작으로 맥스를 죽인다. 비는 사탄을 숭배하는 인물로 소원을 이루기위해서 희생자 한명의 피와 순결한 사람의 피를섞어 구절을 읽으며 오래되고 낡은 악마의 고서에 피를 떨어뜨리게되면 원하는 모든것을 다 가질수 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결말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결말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결말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결말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총을들고 쫓아오는 비를 피해서 이웃집에 사는 멜러니의 집으로 전력질주해서 몸을 숨겼지만 곧 멜러니도 위험해 질수 있다라는 판단하에 멜러니를 안전한곳에 숨겨두고 집을 나온다. 다시 집으로 돌아간 콜은 가슴에 총상을 당해 기절해있던 앨리슨과 한바탕싸우지만 비가나타나 이전부터 앨리슨이 마음에 안들었다며 총으로 쏴버린다.

 

 

그렇게 피범벅이된 콜은 비가 아끼는 악마의 고서를 들고 불태운다고 협박을하고 그동안 비가 자신의 피를 얻을수있는 수도꼭지로만 생각했으며 자신말고도 또 다른 수도꼭지를 찾아다닐거라면서 콜은 악마의 고서를 태워버린다. 비가 악마의 고서에 불이 붙은것을 끄는사이 콜은 도망쳐 멜러니의 아빠가 애지중지하는 차를 몰아 자신의 집 비가 있는곳으로 돌진하고 마지막으로 둘만의 추억이 남긴 대화를 나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줄거리&결말

비는 마지막으로 콜에게 나중에 다시만나자면서 ET 인사를 건네지만 콜은 비를 사랑했다고 고백하며 손가락을 맞대는 대신에 잘가라는 말만 남긴후 자리를 뜬다. 모든 상황이 끝나자 경찰과 콜의 부모님이 나타났고 콜은 자신의 부모님에게 앞으로는 누가날 돌봐주지 않아도 된다고 말한다. 

 

 

그리고 그런 콜을 지켜보던 제러미 일행은 콜을 인정해준다. 50명정도를 죽이고 차를 훔쳤다면서 말이다. 마지막에 쿠키에 죽으줄알았던 비가 죽지 않고 살아남아 소방관에게 칼을 휘두르고있었고 그렇게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작품이 막을 내립니다.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킬링용으로 재밌었습니다. 그러면 영화 사탄의 베이비시터1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