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소개를 해볼까합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웃기면서도 뭔가 슬프고 또 웃기면서도 뭔가 화나도 그런 감정들이 왔다갔다하는 그런 작품이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보는내내 재밌기도하고 너무 웃기고 어이가없어서 빵터지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같은 불금에 한번 재밌게 보시고 즐겁게 마무리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가지고왔으니 재밌게 읽어주시고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소개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작품은 2014년 10월 23일 개봉을 했으며 조진웅과 김성균 그리고 김영애 등이 출연한답니다. 상영시간은 1시간 40분으로 평균적인 시간이고 12세 이상 관람가이기때문에 가족과 함께 보셔도 재밌게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동생은 박수무당인데 형은 목사라니 왠지 처음부터 웃길거같다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워낙에 우리는 형제입니다 세분다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그런지 다른 분들 역시 평가를 좋게 해주셨습니다. 그래도 아무리 좋은 평가를 했다고하더라도 자신의 스타일과 다르면 재미없기때문에 직접 한번 시청해보시고 평가를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진정한 평가이니 말입니다. 6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웃음을 준다면 그것은 또 하나의 선물이 아닐까합니다. 그러면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자체를 조금이라도 알아야 시청할 마음이 생기실거 같으니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내용은 어린시절 바닷가에서 폭풍우를 만나 아버지는 돌아가시고 엄마와 동생과 함께 셋이서 살았지만 여자 혼자서는 둘을 키우기에는 무리였는지 엄마는 자식을 두고 집을 나가버리게 된다. 그 후 동생과 형은 고아원으로 가게 되었는데 거기에서 형만 미국으로 입양이되고 김성균은 동생 박하연은 엄마랑 형을 찾아 도망나온다. 하지만 어디에서도 엄마를 찾을수 없었고 동생은 스님이 거두어주어 그곳에서 지낸다.

 

 

그러다 성인이 되어서도 엄마를 찾던중 치매 병원에 있다라는 소식을듣고 그렇게 동생 박하연은 엄마를 모시고와 함께 살고있다. 미국으로 입양된 형 박상연은 가족들을 찾기위해서 헤어진 가족을 찾아주는 TV프로그램에 출연해 엄마와 동생을 찾았다라는 연락을 받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오게 된다. 그렇게 형과 동생은 만나게 되지만 엄마는 치매에 걸린상태라 화장실을 갔다가 작가 여일이 기면증으로 잠시 잠이든 사이 홀연히 사라진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동생은 여일에게 어떻게 그사이에 잠이 들수있냐면서 이 방송국에서 엄마하나를 못찾냐면서 펄쩎뒤면서 화를내는데 갑자기 그때 천안에 엄마가 가있다라는 소식을 듣고 그곳으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서도 엄마를 만날수가 없었다. 엄마는 이미 누군가의 장례식이 일어나는 버스에 올라탔기때문이다. 그녀는 갑자기 영정사진을 보고있다가 남의 남편을 자신의 남편이라고 엉엉 울면서 통곡하고 그 가족들은 너무 어이가없고 자신의 유산까지 다 빼앗길거같아 부조금 가방을 그녀에게 건내주고 이거가지고 가라고한다. 그렇게 돈가방도 얻은 그녀는 고속도로 한가운데에서 한 트럭운전기사를 만나게 되고 또 다른곳에 도착하게 된다.

 

 

그렇게 형과 동생은 엄마를 찾지못하고 동생이 사는집으로 향하고 다음날 누군가가 엄마를 봤다라는 제보에 의해서 한 버스터미널로 향하게 된다. 하지만 그곳에서도 엄마를 찾을수없었고 그때 그곳에서 소매치기를 당하게 된다. 그런데 소매치기범은 그둘의 존재가 무당과 목사라는 것을 알게되고 다시 조용히 지갑을 돌려 놓기로하다가 걸린다. (이 장면이 정말 어이가없고 빵터질정도로 재밌으니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결국 소매치기들은 근처 파출소로 잡혀가게 되지만 목사인 형이 그들을 용서하면서 풀려나게 된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형제가 엄마를 찾아 그렇게 이동하는 과정들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아 TV로 내보내게 되면서 주변에서 이 둘을 응원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진다. 그시각 엄마는 터미널에서 여수가는 버스를 타고 여수로 향하고 한 보육원에 도착한다. 아무래도 치매다보니 갖다버린 아들 둘을 찾으러 온것같았다. 한편 형과 동생은 작가와 함께 여수로 향하다가 차가 고장나 고속도로에 서게 되었고 그때 동생의 아는형이 나타나 그들을 태우고 여수로 간다.

 

 

하지만 또 그곳에서도 엄마를 만나지 못하고 버스터미널 CCTV를 통해서만 엄마를 본다. 그리고 형과 동생은 경찰서로 향하게되는데 그곳에서 어떤 할머니가 돈봉투를 주고 다닌다는 소리를 형사들이 이야기하는데서 듣게 된다. 그런데 그때 갑자기 엄마가 동생아는 사람에게 길좀 묻자고 물어보았고 게임하느라 정신팔린 그 동생의 아는 형은 이동네 사람이 아니라며 딱잘라 말해 그엄마는 계속 걷다가 아이들이 뛰어노는 놀이터에 앉아있다가 한 소녀를 만나게 된다. 그 소녀는 기다리는 사람이 있으면 딱 눈감고 기도하면 된다고 말하고 그녀는 그소리를 듣고 나는 기도할줄 모른다고 말하자 한소녀가 그녀의 손을 눈에 가져다 대며 가려준다.그렇게 그녀는 어린 아들 둘이 자신의 주위를 빙빙도는 회상을 하게 되고 그 기분을 알게해준 그 아이에게 돈봉투 3개를 놓고 간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과연 이들은 엄마를 찾을수있을까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어떻게 흘러갈지 그리고 어떻게 엄마를 만날지 궁금하실겁니다. 그래서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투척까지 할것이니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지금 써내려가니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결말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시각 아들들은 어시장으로 가서 전단지를 밤낮으로 돌리다가 여수 터미널에 도착하여쉰다. 그렇게 한숨을 돌리는가했는데 한 아이가 동냥하는 것을 보고 목사인 형이 도와준다. 그러자 동생이 쟤들한테 돈쥐어주면 양아치들한테 다 간다면서 이야기한다. 결국 형은 그게 애한테 할소리냐고 큰소리치고 그때 동생은 해본 사람은 안다면서 형이 바다건너 다른 나라로 갔을때 자신이 그렇게 동냥질을 했다고한다. 그러면서 형한테 왜왔냐고 묻는다. 그러자 형은 보고싶었고 찾고 싶어서 왔다고하지만 동생은 지금까지 어디서 뭐하다가 30년만에 보고싶었다고? 그러면서 따진다. 왜 애써 찾아와가지고 우리엄마랑 헤어지게 만들었냐면서 소리를 지른다. 그소리를 들은 형은 자리를 뜨면서 그의 외국생활이 나온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형 박상연이 외국으로 입양간지 얼마되지 않아 양어머니와 형은 사고를 당해 죽었고 양아버지는 이게 다 박상연을 데리고 와서 그렇게 된거라고 생각해 그에게 폭력을 행사했고 매일 술에 취해 살았다고 한다. 결국 상연은 다시 고아가 되어 한인타운 갱에 들어가게 되었으며 그곳에서 본의 아니게 살인까지 저지른다. 살인죄로 감옥에서 벌을 받고 나온 그는 마음을 다잡고 다시 잘 살아보자라는 마음으로 결혼을했고 자신이 죽인 존의 아들을 입양해서 키우고있었다. 그리고 형 상연은 만약 동생이 입양이 되었으면 분명 나와같은 일을 겪었을거라고 생각을했고 그렇지 않은거에 감사하다고 기도를했다고 한다.

 

 

그렇게 형과 동생은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를 하게 된다. 그렇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형과 동생은 엄마가 누워있는 병원으로 향하게 되고 그렇게 둘이서 다정히 엄마를 만나게 된다. 형은 엄마가 자신을 기억하지 못할까봐 불안해했지만 형 상연이 엄마의 손을 잡자 엄마는 양쪽으로 얼굴을 번갈아가며 둘이 또 싸웠나? 맞제? 라고 말한다. (이장면에서 얼마나 눈물이 나던지 정말 슬펐습니다.) 그렇게 형과 동생은 엄마품에 안겨서 엉엉 운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줄거리 결말

 

다음날 형은 미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비행기에 올랐고 엄마는 마당에 앉아서 하늘을 본다. 그리고 동생과 작가가 통화중 작가가 컬러링이 왜이러냐고 물어봤고 동생은 자신의 폰으로 전화하는데 형이 자신의 컬러링을 주님의 찬양으로 바꿔놓아 그렇게 분노를 하면서 우리는 형제입니다 작품이 끝나게 된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안보신 분들 꼭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밌습니다. 글쓴이 역시 울고 웃고 화내고 아주 난리도 아니였습니다. 가족끼리봐도 화목하게 따뜻하게 재미있게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이번 작품으로는 서로 웃으시면서 즐겁게 꿈나라로 가실수 있으실겁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시청안하신 분들은 꼭 시청하시기 바라면서 글쓴이는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꼭꼭 재밌게 보시기 바랍니다. 글쓴이가 꼬옥 추천해 드리고 싶은것이니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