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은 마음이 아프기도했지만 감동적이였습니다. 비슷한 스토리의 내용이 많아서 루즈하지 않을까 했던 생각은 실화라는 사실에 모두 날려버리게 되었습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소개

영화 열어덟번의 선물 장르는 드라마이고 상영시간은 114분이며 2020년 개봉을 하였습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감독은 프란체스코 아마토이며 15세관람가 입니다. 여기에는 비토리아 푸치니, 베네데타 포르카롤리, 에도 아르도레오, 사라라차로 등이 출연을 하게됩니다. 

 

 

실화로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기때문에 오히려 감동이 더 컸고 그로인해서 마음이 짠한 구석도 있었습니다. 내속에 있는 여태까지 나오지 못했던 무언가가 끄집어 내지는거 같았습니다. 여러분들이 보신다고 하신다면 꼭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 많은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시작합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

축구 감독인 남편 알레시오와 뱃속의 아기까지 늘 행복할줄만 알았던 엘레나는 시한부 판정을 받게된다. 뱃속의 아이로 인해서 지금당장 치료를 하는것은 불가능했고 아이를 낳거나 지운후에 치료가 가능했다. 하지만 엘레나는 그때까지 유방암이 치료된다라는 보장이없자 결국에는 치료를 포기하고 아이를 낳기로한다. 

 

 

시간은 흘로 그렇게 이쁜 딸안나가 태어나게되었고 엘레나는 그곁을 지키고 있을수가 없어 혼자남아서 안나를 꼬옥 안아준다. 그리고 그렇게 장면은 흐르고흘러 잠깐씩 안나의 생일 파티 모습을 보여준다. 피안노를 생일에 받은 안나는 마음에 썩 들어하지도 않았고 뾰로퉁한 모습으로 아빠에게 짜증을 부린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그리고 순식간에 열여덟번의 선물 받게되는 날이 찾아오게되어 많은 사람들이 축하해주지만 마음에 들지 않은 것들과 자신의 생일이 엄마의 기일이라는 사실에 그동안 쌓아왔던 모든것들이 폭발한다. 결국 열여덟번의 선물 생일파티날 화가난 안나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러온 사람들을 놔두고 뛰쳐나간다. 그렇게 목적지 없이 걷다가 한남자를 만나게되었고 그남자는 알레시오의 지인이였다.

 

 

알레시오에게 안나가 술집에 있다면서 연락하던 남자를 피해서 도망치던 안나는 교통사고가 나게되어 잠시 정신을 잃게되고 잠시 쓰러진 그녀가 정신을 차리고보니 그녀의 엄마가 당황한듯 차에서 내려 안나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가게되었고 안나는 엘레나가 자신의 집에 들어가는것을 보고 깜짝 놀라지만 집구조가 이전과는 많이 달려져있었음을 확인한다. 그리고 날짜는 18년 전인 2001년 5월이였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자신의 엄마 엘레나가 뱃속에 자신을 임신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된 그녀는 당황스러우면서도 설레는듯 보였고 안나는 그동안 엄마가 어떠한 과정으로 생을 마감했는지를 알게된다. 한편 나중에 엘레나가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라는 것을 알게된 아빠는 엘레나를 위해서 유명하다는 병원을 예약해놓지만 엘레나는 안나를 낳겠다는 의지가 강해서 치료보다는 안나의 생일을 챙기기위해서 이것저것 생각을 해낸다.

 

 

그렇게 그리웠던 엄마의 모습을 보는게 안나는 너무 행복했지만 점점 엘레나는 출산일이 다가오고있었고 자신의 몸상태보다 안나의 열여덟번의 생일 선물 준비하는게 우선이였던 엄마는 안나에게 자신의 딸에게 줄 것을 함꼐 골라달라고 말한다. 그래서 나중엔 피아노대신에 드럼으로 선물하는게 좋을것 같다고 권하기도한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부모님이 결혼식을 하는 모습을 본 안나는 너무 행복했고 엄마 엘레나만의 특별한 사과 튀기 요리비법도 전부닫지만 행복도 잠시 안나는 엄마와 이별을 슬슬 준비해야되는 시간이 다가왔다. 마지막으로 안나가 18살의 생일파티에 입을 파란색 드레스를 고르는 엘레나는 드레스를 안나의 몸에 대보고 어떤지 물어본다.

 

 

그리고 자신이 불쌍해서 이것을 고르는 것을 도와주는거냐고 안나에게 물었고 안나는 그제서야 자신이 앞으로 태어날 딸이라는 사실을 고백한다. 하지만 엘레나는 안나를 한번도 안아보지도 못한채 쓰러지고 한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결말 내용으로 들어갑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결말 역시 많은것이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결말 원하시는 분만 읽기 바랍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줄거리&결말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결말

그렇게 병원으로 실려가고있는 엘레나의 모습과 병원에서 깨어나는 안나의 모습을 번갈아 보여주고 곧이어 정신을 차린 엘레나는 꿈속에서 딸을 만났다면서 남편에게 말했고 힘들게 고른 파란색 드레스를 좋아하지 않았던 안나를 생각해 환불을 하라고 말해준다. 하지만 남편은 이를 환불하지 않고 계속 갖고 있는다. 

 

 

집으로 돌아온 안나는 집안을 둘러보면서 엄마와 함께한 일들을 생각하고있었고 피아노를 연주한다. 한편 안나를 낳으러 수술실로 들어간 엘레나는 수술 직전 안나에게 줄 편지를쓰고 그렇게 엘레나가 세상을 떠나고 안나가 태어나게된다. 엄마의 사과튀김 레시피를 받은 안나는 엄마가 준 드레스와 파티엔 온 사람과 다정이 인사를 나누면서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이 막을 내립니다.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작품이 실화라니 믿기지 않으시지 않나요? 글쓴이는 세상에 정말 말할수없는 일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영화 열여덟번의 선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