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영화 나이브스아웃 소개입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작품은 상당히 기억에 남는 스토리였습니다. 보신분들이 많으실지는 모르겠지만 나이브스아웃 시청안해보신 분들의 경우에는 한번쯤은 봐도 재밌게 볼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영화 나이브스아웃 소개

이번시간에 알아보는 영화 나이브스아웃 개봉은 2019년 12월 4일이고 러닝타임은 130분이며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감독은 라이언 존슨이고 다니엘 크레이그, 크리스 에반스, 아나 디 아르마스, 제이미 리 커티스, 토니 콜렛, 마이클 섀넌, 돈 존슨, 키스 스탠필드, 캐서린 랭포드, 제이든 마텔, 크리스토퍼 플러머 등이 출연합니다. 

 

 

워낙에 많은 배우들이 나오기때문에 조연 배우들의 경우에는 적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이정보는 인터넷에 나와있는 정보이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내용을 살펴봐야하는데요.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정보들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있기때문에 불편하실수 있으니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봐주시길 바랍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

베스트셀러 작가인 할란이 자신의 85번째 생일다음날에 죽은상태로 발견이된다. 그로인해 경찰 엘리엇과 유명 사설탐정 브누아 블랑은 사건을 수사하기 위해서 할란의 가족들을 한자리에 모은후에 조사를 시작한다. 장녀 린다는 할란과는 별문제가 없어 보였고 자수성가한 상태로보이지만 할란에게 사업자금을 받았고 둘만의 은밀한 소통방식이 존재했다. 

 

 

나이브스아웃 할란의 사위이자 린다의 남편 리처드는 바람을 피고있었고 이사실을 알게된 나이브스아웃 할란이 자신의 딸 린다에게 사실을 알리려고하면서 말다툼이 있었다. 그리고 월트는 출판사를 운영하면서 일년에 두번씩 나이브스아웃 할란이 책을 써주면 출판을하지만 월트는 나이브스아웃 할란의 판권들을 판매하려고한다. 그리고 그때마침 넷플릭스에서 거액을 제시했고 이로인해 할란과 다투게되고 해고를 당한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며느리인 조니에게 할란은 손녀 멕의 학비와 생활비를 지원해주고는 있었지만 조니가 학비를 이중으로 받아왔따라는것을 알고 지원을 끊겠다고 말해 다투었다. 그리고 랜섬은 할란의 생일날 다투었으며 제이콥이 싸우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한다. 할란이 죽고 급하게 할란의 서재로 들어간 리처드는 자신의 불륜사실을 린다에게 알리겠다면서 할란이 쓴 편지를 찾지만 아무런 글쓰가 쓰여있지 않은것을 보고 안심한다. 

 

 

한편 간병인인 마르타는 어딘가 불안한지 계속 다리를 떨고있었고 블랑의 이야기를 엿들으려고 한다. 맞다. 범인은 간병인 마르타였고 마르타는 평소 지병이있는 그에게 주사를 놓던중 약병을 헷갈리게되어 모르핀을 과다하게 투여하게 된다. 10분안에 해독주사를 맞게 되면 살수있지만 거기에는 해독주사가 없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마르타는 급한대로 911에 신고하려했지만 평소에 너무나도 착했던 마르타는 자신이 살인자가되는게 싫었고 그모습을 본 할란은 마르타를 설득해 자신의 죽음을 자살로 위장하라한다. 한편 블랑을 고용한 사람이 누구냐면서 할란의 가족들이 물어보고 블랑은 그건 비밀이라고하지만 사실 블랑 역시 모르고있었다. 

 

 

블랑은 할란이 죽은후에 돈이 담긴 봉투를 받게되었고 호기심이 생겨서 오게된것이였다. 얼마후 할란의 유언이 공개가되고 할란의 모든 재산을 간병인 마르타에게 준다. 이로인해 가족들은 당황했고 마르타는 왜 가족이 아닌 나한테 주는 것인지 어떻게해야하는지 고민에 빠지게되고 이저택을 나가려하지만 자동차는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 그러던 그때 마르타에게 랜섬이 나타나 도움을 주게 된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그리고 랜섬은 마르타에게 그날의 진실을 말해달라고하고 마르타는 그날의 일을 전부 털어놓게된다. 그런 마르타에게 랜섬은 자신이 도와주겠다면서 대신에 할란의 재산 중에 자신의 소유분을 달라고 말한다. 그러던 어느날 마르타에게 니가 한일을 알고있다면서 협박성 편지게 도착하게 되고 할란의 자식들은 아버지의 재산을 왜 니가 갖냐면서 내놓으라고 협박을 하기 시작한다. 

 

 

그런와중에 누군가에게 할란의 혈액검사를 한 검사 결과지의 일부분만 받게된다. 혈액검사 결과는 당연히 모르핀 과다로 인해서 죽은거라고 나오게될테고 ㄱ러면 마르타가 범인이라는게 밝혀지게되니 마르타는 혈액 결과지를 받았어야만했다. 그후 협박범이 메일로 알려준 장소로간 마르타는 그곳에서 가정부 프랜이 의자에 앉은채 정신을 잃어가고 있는 것을 보게된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영화 나이브스아웃 결말

지금 제일 필요한것이 바로 영화 나이브스아웃 결말 내용입니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결말 점점 궁금해지는데요. 여러분들 영화 나이브스아웃 결말 원하시는분들만 봐주시길 바라면서 영화 나이브스아웃 결말 시작하겠습니다. 마르타는 자신의 가방과 할란의 혈액검사 결과지만 가지고가면 됐지만 911에 신고해 가정부를 살리려고한다.

 

 

그리고 마르타는 그날의 진실을 할란의 자식들에게 모두 말히기위해서 저택으로 가지만 그곳에서 진짜 범인이 밝혀지게 된다. 바로 진짜 범인은 랜섬이였다. 할란의 생일날 랜섬은 할란과 크게 다투게되고 할란의 모든 가족들에게 경제적인 지원을 끊고 유산 역시 마르타에게 줄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때문이였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이로인해서 랜섬은 할란에게 주사를 놓는 간병인 마르타의 약병을 바꿔치기했고 그걸모르고 마르타는 주사하게 된다. 랜섬은 마르타가 할란을 죽인걸로 해야지만 재산이 상속이 안되기때문에 계속 범인으로 마르타를 몰고간다. 하지만 가정부 프랜에게 모르핀을 놓고 마르타를 유인하지만 결국 실패하게되고 마르타가 범인이 아니라는 증거들을 없애려한다. 

 

 

하지만 결국 마지막은 마르타가 범인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고 할란은 자살이 아니여도 모르핀 중독이 아니라 살수있었다는 진실이 블랑에 의해서 밝혀지게된다. 모든 내막이 밝혀진후 본성을 드러낸 랜섬은 조형물에 붙어있는 칼을 집어들어 마르타의 가슴을 찌르지만 장난감 칼이였고 그로인해 마르타를 죽이는데 실패한다. 

영화 나이브스아웃 줄거리&결말

그렇게 랜섬은 체포가 되어지고 린다는 아빠가 자신에게 쓴 숨겨있던 편지를 발견하게되고 리처드가 바람을 피고 있다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할란의 자식들이 마르타를 아랫층에서 올려다보면서 영화 나이브스아웃 작품이 막을내리게 된다. 

 

 

앗참 영화 나이브스아웃 작품에서 블랑을 고용했던건 랜섬이였고 이는 할란이 자살로 보도가되어 마르타가 재산을 다갖게되자 익명으로 블랑을 고용했던 것이였습니다. 뭔가 처음에 마르타가 범인이 아니라는 것을 느꼈던게 맞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나이브스아웃 작품을 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