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조혜연 9단 내용을 말씀드릴까합니다. 세상이 진짜 무섭다라는 것을 조혜연 9단 내용을 통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정말 별에별 사람이 다있구나 저런 정신머리를 가진사람도 있구나를 몸소 느꼈습니다. 얼마나 몸에 소름이돋는지 내가 저런일을 당했다라는 생각을 해보니 하루하루가 지옥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떻게 그렇게 1년을 버텼는지 그 1년동안 스트레스와 불안함, 두려움은 얼마나컸을지 상상이 안됩니다.

 

조혜연 9단 누구인가?

조혜연 9단 내용을 하기에 앞서 그녀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서 조금 소개를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그녀는 1997년 프로에 입단하였으며 2012년 도에 여류십단전에서 우승을 하였고 원익배 여류십단전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나이는 36세이며 한국기원소속이고 고려대학교 영문학을 나왔다고합니다. 현재 그녀는 24년차 프로 바둑기사로 활동중에 있으며 바둑계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런그녀가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흉악한 스토커를 두려워하는 대한민국 30대 미혼 여성입니다. 라는 글을 국민 청원글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또한 대회 하루 전까지 스토커의 무시무시한 행동은 그칠 생각이 없었다가ㅗ합니다. 그녀는 현재 청원글을 쓴 날에도 한사람으로 인하여 불안함과 두려움을 호소했으며 정신적인 피해를 심각하게 입은 정도라고합니다.

 

조혜연 9단 스토킹

조혜연 9단 스토킹 내용은 KBS에서 단독보도 되었고 그녀는 1년동안 스토커의 괴롭힘을 견디지 못해 경찰에 구속영장을 신청하게 되었다고합니다. 조혜연 9단 스토킹 내용에 따르면 그녀는 한번도 일면식이 없던 남성이 자신을 계속해서 따라다녔으며 자신이 있는 건물 외벽에 협박성글을 남기고 흉기를 들고 찾아와 그녀에게 협박을 했다고합니다. 뿐만아니라 결승전을 앞둔 9일 전날 갑자기 스토커 조씨가 바둑학원 강사로 있는 곳까지 찾아와 난동을 부렸다고합니다.

 

 

조혜연 9단 스토킹 내용에 따르면 스토커 조씨는 4월에 처음 자신의 교습소에 나타났으며 자신을 보러왔다면서 이상한 말들을 늘어놓길래 그를 잘 달래서 보냈고, 그 다음부터는 주기적으로 계속 나타나 협박을 하기 시작했다고합니다. 그리고 학원 건물에 낙서를 하기 시작했고 그녀가 자기랑 결혼한 사이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 조혜연 9단 스토킹 행동이 멈추지 않고 있다고합니다. 글쓴이가 판단하기엔 과대망상증이 있는거 같으며 자신의 사랑 표현이 잘못됐다라는 것을 인지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행동인지장애가 있는거같아 보입니다.

 

조혜연 9단 스토커

경찰에 그녀는 여라차례 신고를 했지만 어떠한 소용도 없었다며 이번에는 강력하게 처벌해 달라고 청와대에 청원까지 올리게 된것입니다. 경찰을 향해 그녀는 다급히 도움을 요청했지만 조혜연 9단 스토킹 행동을 보인 남성은 너 너무 막나간다 아주 재밌다 라며 말한 내용을 영상에 담고있습니다. 또한 스토커 조씨는 술에 만취한 상태였고 곧장 그녀에게 몸으로 돌진해 자신과 대화를 해야하고 심지어 자신과 결혼한 사이라고 허위사실을 유포했습니다.

 

 

또한 학생들이 있는 곳에서 욕을하고 모욕까지하며 난동을 부려서 학부모님들이 불안함에 있고 학생들까지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정신적 피해를 요청한다고 적혀져있습니다. 그는 입에 담을수없는 험담까지 했으며 신변 위협까지 하게 되면서 조혜연 9단 프로기사는 이번달 안에만 8차례를 신고했다고합니다. 하지만 그의 괴롭힘은 멈추지 않았고 오히려 더 심해졌다고합니다. 고작 이 스토커가 조혜연 9단 프로기사를 괴롭히고서 받은 처분은 벌칙금 5만원이며 물리적인 피해가 없어 경범죄로 취급받고 있다고합니다.

 

조혜연 프로기사는 청원글에서 현재 저는 정신적 외상과 불안한 심리상태이며 아무런 죄없는 주변인들에게 피해까지 주게 되어 극도의 우울증을 겪고 있다고 말했으며 국회차원에서 스토커처벌법을 강력범죄로 다뤄주셨으면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조혜연 9단 프로기사님이 얼마나 무서웠으면 이렇게 수차례 신고를 했는지 알것 같습니다. 글로서도 알수있는 마음이기때문에 현재 이보다 몇배의 고통을 받고 계신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는 좋아해서 그리고 팬으로서 조혜연 9단 프로기사님을 따라다녔을지는 모르지만 그의 이러한 행동으로 인해서 현재 자신이 사랑하는 조혜연 프로기사님이 고통을 받고 있다라는것을 빨리 깨닫고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행히 구속영장이 떨어졌지만 또 나와서도 행패를 부릴까 무서울 지경입니다. 부디 이러한 사람들을 강력하게 처벌해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