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모두 알고계시는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내용에 대한 실체를 써보려고합니다. 글쓴이는 TV에서 볼수 없었다면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정체를 알수없었을겁니다. 보는내내 얼마나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던지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 또한 프랑스에서 태어난 한국계 혼혈인으로 태어난 그는 방송을 통해 자신은 프랑스에서 인종차별을 받았다라면서 말을했고 새엄마가 일본사람이고 학대를 당했다는 등 그를 목격한 여성들의 증언들이 이어졌습니다.

 

프랑스에서 태어난 한국계 혼혈인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그는 현재 구속중에 있습니다. 프랑스 국적을 가지고 있던 그에게 당한 피해 여성은 한명이 아닌 여러명이였고 이것이 알려지게 되면서 큰 파장을 주고있습니다. 그가 도대체 왜 저렇게 뿐이 자랄수 없었던 것일까요? 글쓴이는 참 안타깝습니다. 솔직히 그의 상황은 잘 모르겠지만 저라면 저보다 나은 상태의 사람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그가 저지른 만행은 정말 사람들을 놀라게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나마 다른 아이들에 비해서 좋은 상황에 놓여있던 그가 왜 그런 행동에 빠질수 없었는지 그리고 무슨 이유로 그는 이러한 버릇을 고칠수 없었던것인지 우리 모두 하나씩 차례대로 파헤쳐보기로 합시다. 도대체 그는 자신의 정체를 속여가면서 왜 여성들에게 그러한 일을 벌였을까요?

 

궁금한이야기y

이내용이 집중적으로 알려지게 된것은 궁금한이야기y 프로그램에서 나왔기때문입니다. 만약 궁금한이야기y 프로그램에서 이것을 풀어주지 않았다면 글쓴이는 모르고 지나쳤을것입니다. 하지만 궁금한이야기y 내용자체어서 풀어준 내용을 보면서 너무나도 황당하고 기가막혔습니다. 그렇다면 궁금한이야기y 프로그램에서 그가 나왔던 이유를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혼혈이 아닐뿐더러 한국에서 병역의 의무까지 모두 마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12년 동안 그는 자신의 정체를 속여가면서 여성들을 기만하고 물질적인 피해를 입혔습니다. 그는 오똑한 콧날과 잘생김으로 인하여 미혼으로 사칭하고 여성들에게 접근했으며 지갑을 훔치는 행위는 물론 주거침입까지 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자체로 알려져있었고 9년전 실제로 절도행각을 벌이게 되어 뉴스에 까지 나왔었습니다. 그의 전과는 5범이였고 그는 입만 열면 거짓말 투성이였습니다.

 

또한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그는 프랑스에서 태어난것은 물론 거짓말이였고 전라남도에서 태어나 토종 한국인인 정영훈 이였습니다. 이를 알고 난 후 사람들을 충격에 휩싸였고 전라도에 사시는 분들 또한 크게 파장을 일으켰던 사건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아내라고 밝힌 여성 A씨는 현재 홀로 그의 아이를 키우고있다고 말했으며 그로부터 피해를 입은 미혼 여성B씨와 마주하게 되었다고합니다.

 

 

A씨는 진작에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행세를 하고 다니는 그를 말려야했지만 아이의 아버지라 그러지 못했다면서 자신의 상황을 호소했습니다. 현재 그런 A씨에게 그는 자신의 아이가 아니라면서 자신은 결혼을 한적이 없다라고 외면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또한 그는 아기엄마가 자신만 만난게 아니라 다른 남자도 만났다고 주장하고있으며 정신적으로 혼란이 와서 틀어진 생활을 하고있었는데 이를 바로 잡기 위해서 혼인 무효소송을 할것이라고 말했다고합니다.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그는 정신을 못차린건지 8개월을 살고나오면 소송을 할것이라는 그의 말에 유전자 검사 이런것도 요구한적도 없고 생긴것 역시 그와 빼 닮았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보였습니다. 피해자 가명 이보람씨는 아기사진을 보여주면 외면한다며 자신과 똑같은 아픔을 겪는 사람이 없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피해자 여성을 만나보니 많이 힘드실것 같다면서 속상해하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글쓴이는 궁금한이야기y 프로그램을 보고나서 정말 저런 미친사람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으며 과대 망상증이 있어보였습니다. 자신을 누군가로 속이고 그에 대한 행세를 하면서 연기를하고 아무것도 모르는척 경찰앞에서도 조사를 받는 중에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이는 그의 모습에 화가나고 열불이났지만 실제로 마주할수 없는게 아쉬웠습니다. 만약 실제로 만났다면 계란이라도 던져줬을텐데 말입니다.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사건

한마디로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사건은 이렇습니다. 그는 자신과 만난 여성들의 명의로 휴대폰을 개통하고 엄청난 요금이 날아오게 만드는것은 물론 지갑이나 라면 그리고 시리얼 등과같은 다양한 물건을 훔쳤습니다. 충격적인 사실은 1983년생에 병역을 마친 그는 한국사람이라는 것입니다. 또한 그는 건축회사에 다니고있다고 말했으며 할머니는 간호사로 프랑스에가서 의사인 할아버지를 만났고 거기에서 아버지가 태어났으며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프랑스로온 어머니를 만났고 형과 본인이 태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자체는 한번보면 잊기 힘든 사람이라고 설명을 했고, 한번 연락이끊기면 한침뒤에 연락을하거나 나타나서 할머니가 치매에 걸렸고 요양원에 입양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렸다고 거짓말을했습니다. 그리고 또한 그는 한국에서 할머니 명의로 폰을 사용하고있다가 정지가되면서 풀방법이 없다고 말하며 휴대폰을 개통해 줄것을 말했고 이에 피해 여성들은 의심없이 개통해주었다고합니다.

 

또한 가명 민주씨는 인터넷 매너남 크리스 그가 차에 탔을때 본인의 지갑이 사라져 그에게 지갑을 가지고 오라고했지만 그는 시치미를 뗐고 자신의 행동이 들키자 다른여자들이 자신을 이용하려고 해서 본인이 먼저 선수쳤다라는 말을해 어이없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 8명은 설마 그가 훔쳤을까 하는 생각을 했지만 점점 많은 물건이 없어지자 의심할수 밖에 없었다고합니다. 한편 그의 소셜 미디어에서는 인터넷 매너님 크리스 자체로 보도되었으며 그는 유부남이였다는 것입니다.

 

 

그의 진짜 이름은 정영훈 그가 훔친 물건들이 정말 이해가 안됩니다. 반찬통은 물론 시리얼까지 훔쳐가다니 이게 말이 되는 얘긴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기가막히고 코가 막히는 상황입니다. 궁금한이야기y 프로그램을 부모님과 함께보면서 저런남자 만나면 진짜 골로간다고 남자도 잘 만나고 다니라고 오히려 저한테 말하시더군요. 이건 저사람도 문제이지만 저사람에게 속은 사람 역시 문제라고 말입니다. 어느정도 눈치를 챘으면 빠져나왔어야됐는데 얼마나 잘생겼길래 그를 뿌리치지 못했던 건지 참 속상합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한이야기y 1일날 방송했던거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라뎃 사건 총정리  (0) 2020.05.19
무뇌증 아네스펠리 총정리  (0) 2020.04.30
조혜연 9단 스토킹  (0) 2020.04.26
서울시 재난긴급생활비 신청방법  (0) 2020.04.16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방법  (0) 2020.04.15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