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소개를 할까합니다.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작품은 아직까지도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정도로 내용과 퀄리티가 남달라서 그러지 않을까 하는 제 의견을 내비춰봅니다. 글쓴이 역시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던 작품이였는데 처음에 사람들의 입모습을보고 깜짝놀랐습니다. 워낙에 징그러운건 별로 안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이걸봐야돼 라면서 끄려고 했었는데 그타이밍이 흥미진진함이 묻어나왔고 징그러움을 참고 봤습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그런데 정말 스토리 구성하나는 기가막히게 해놨더군요. 그래서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몰입해서 볼수있었습니다. 글쓴이는 항상 먼저 그작품에 빠져들수있나 없나를 판단한 후에 처음이 재밌으면 뒤에도 재밌다라는 생각을하게되어 보는데 있어 조금 까다로운 편입니다. 그런데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작품은 처음부터 워낙에 어마무시한 긴장감과 몰입도를 줘서 정말 재밌게 잘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오늘 불금이고 하니 보실게 없으시다면 한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느정도 생각이 있으시다면 말입니다. 막 웃기고 코믹 장르는 아닙니다. 그렇다고 무서운것도 아니구요. 액션과 스릴러가 함께 섞여있는 즉 공존하는 그런 작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글쓴이의 입장에서는 어느정도 이해를하고 봤던거 같습니다. 워낙에 유명했던 작품이라 보셨을분들은 다 보셨겠지만 못보신 분들은 꼭 시청해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그럼 지금부터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부분부터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자체는 뭔가 묘하나 분위기를 풍겨 준답니다. 그리고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내용의 간단한 스포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한마디로 제가 적는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내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남지 않은 자원을 두고 인류는 기름전쟁과 물 전쟁을 연이어 벌인다. 그런데 그때 핵전쟁이 발발하여 전세계는 초토화되고 모든것이 없어진 세상이온다. 사막한가운데서 맥스는 유전자 돌연변이종인 쌍두 도마뱀을 간식거리로 삼아 먹으면서 휴식을 취한다. 그런데 갑자기 폭주족이 나타나 그곳에서 쫓겨나게되고 V8 인터셉터를 몰고 도망간다. 하지만 폭탄의 공격에 차가 전복되었고 결국 그는 노예로 붙잡혀 끌려간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그를 노예로 끌고간 부족은 워보이들이였고 바위도시 시타델의 물과 식량을 독점하여 사람들을 지배하고 있는 임모탄 조의 부하들이였다. 한편 임모탄 조는 전투트럭 기동대의 사령관 퓨리오사에게 전투트럭을 타고 무기농장과 가스타운에가서 필요한 것들을 챙겨오라고 명령한다. 하지만 퓨리오사는 정해진 경로를 벗어났고 돌발행동을 보인다. 그모습을 본 장남은 임모탄에게 보고했고 퓨리오사가 그의 아내들을 데리고 다른곳으로 도망간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후 시타델의 군대를 준비시켜 가스타운과 무기농장에 지원군을 요청한다.

 

 

그때 워보이들 중 한명 눅스는 자신의 병이 심각해짐에도 어차피 죽을거니 자기도 참가한다고 말하며 맥스를 데리고 추적을 한다. 퓨리오사는 임모탄 조의 아내들을 데리고 자신의 고향 녹색의 땅으로 가려고했고 때마침 유조차를 운전할수있게 되어 이 시기에 움직인것이다. 퓨리오사는 자신의 직속 워보이인 에이스에게 우회해서 가는거라고 말했고 중간에 사막의 약탈자들인 버자드족의 고슴도치 차량들과 한바탕 싸우게 된다. 이어서 뒤쫓아온 임모탄의 추격대와도 싸우게 된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그제서야 에이스는 퓨리오사가 배신했다라는 것을 깨닫고 퓨리오사에게 달려들지만 그런 에이스를 떨쳐낸후 그는 추격적을 펼치게 된다. 모래 폭풍속으로 뒤따라 들어가면서 눅수가 전투트럭을 향해 자폭 공격을 하려고하지만 맥스가 이것을 막아 실패하게 된다. 결국 모래폭풍에 휘말리게 된 눅스와 맥스는 폭풍이 그친후 눅수가 죽은상태인줄 알고 눅수의 팔을잘라 둘을 연결하고있는 수갑을 끊으려고하지만 실패한다. 결국 맥스는 눅수를 업은상태로 퓨리오사의 트럭으로 향한다.

 

 

그렇게 퓨리오사와 그둘은 마주치게 되었고 맥스는 퓨리오사와 싸우게 된다. 눅수 역시 이때 정신을 차리고 같이 격투에 합류하게 되었고 맥스는 퓨리오사의 권총을 빼앗아 그녀를 제압한 후 끝내 전투트럭을 탈취하게 된다. 눅스는 자신이 퓨리오사를 잡아서 영웅이 되었다며 기뻐하지만 맥스는 재킷을 헌남한후 얻어맞고 버려진다. 맥스는 이곳을 혼자서 빠져나가려고하지만 이미 퓨리오사가 설치해둔 도난방지장치에 의해서 얼마가지 않아 멈춰버렸고 설상가상으로 임모탄 조의 추격대에 무기농장과 가스타운의 추격대까지 합세해 따라붙게 된다. 결국 그는 퓨리오사 일행과 함류하게 되었고 바위 라이더들이 세를 이루고있는 협곡으로 들어간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그러다가 연료포드가 고장났고 맥스가 이를 수리하고 있을때 눅스가 습격해오지만 다섯명의 여자들이 합심해서 그를 제압하고 퓨리오사는 눅수를 죽이려했지만 죽이면 안된다고 그들이 말래 트럭에서 밀어버린다. 협곡에 도착하자 퓨리오사는 자신이 바보라고 외치면 트럭을 몰고 도망치라고 한다. 원래 퓨리오사의 계획은 룩라이더들에게 3천 갤런의 유류팅크를 넘겨주는 대신 협곡을 통과할수있는 좁은 통로를 무너뜨려 임모탄 조의 추격을 막아주기로 거래가 되어있었다. 하지만 거래를 망친것에 대해 룩라이더들은 화가났고 전투트럭을 폭발물로 공격한다.

 

 

그때 임모탄 조가 바짝 뒤쫓아왔고 임모탄은 눅수에게 생포하지말고 머리에 총알을 박아 넣으라면서 눅수의 입가에 손수 크롬 스프레이를 뿌려주며 리볼버를 하사한다. 감격에 벅찬 눅스는 워리그에 올리타는 것까지 성공하지만 수갑에 달려있던 쇠사슬이 걸리는 바람에 올라타자마자 넘어져버린다. 그리고 그때 임모탄에게 받은 총까지 떨어뜨린다. 이를 지켜보던 임모탄은 태도를 바꿔 눅스를 한심하다고 말하며 퓨리오사를 겨눈다. 그런데 그때 스프랜디드가 차에 매달려 자신을 인간방패로 삼음으로써 트럭에 가해지는 임모탄의 공격을 막는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임모탄 역시 자신의 아이를 가진 여자를 공격할수가 없어서 더이상 그들에게 총을쏘지못하고 맥스는 그때 잘했다고 스플렌디드에게 엄지를 세워준다. 하지만 트럭에서 그녀가 매달려있던 쪽이 길가의 바위와 정면충돌하였고 트럭문짝이 뜯겨나가게 되면서 그녀가 떨어지게 된다. 임모탄은 그녀를 피해 핸들을 틀었지만 스플렌티드를 깔아뭉개고 빅풋을 전복시킨다. 스플렌디드의 죽음에 의해서 퓨리오사의 일행은 실의의 빠진다. 그때 망을 보러나온 케이퍼블은 워리그에 숨어있던 눅스를 발견한다. 하지마나 이미 그는 전의를 상실했고 이때 케이퍼블은 자신이 3번이나 퓨리오사를 잡는데 실패해 임모탄에게 실망을 안겨줬다면서 자학하는 눅스에게 따뜻함을 배풀어준다. 그렇게 눅스는 케이퍼블에게 마음을 열고 임모탄을 배신한다.

 

 

한편 추격에 나섰던 무기농장의 농부는 퓨리오사가 맥스의 어깨를 지지대 삼아 조명등을 정학하게 노린 단발 저격에 양 눈을 잃고 만다. 이를 분노한 나머지 생포하라는 명령도 무시한채 가지고 있던 총화기를 난사하였고 달려들지만 끔살당한다. 이때 맥스가 어둠을 뚫고 탄창을 둘러메고 주머니를 끌며 걸어오고있었고 퓨리오사는 그가 다른 적인줄알고 총을 겨눈답니다. 맥스는 피칠갑을 얼굴에 한상태로 돌아왔는데 그것을 보고 그의 피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린다. 한편 맥스가 학살극을 찍을동안 눅스가 트럭을 정비했고 임모탄에게서 도망치는데 성공한 그들은 길을 가던 도중 황폐해진 땅에서 사지에 긴장대를 달아 죽마를 탄것처럼 움직이는 괴상한 무리들을 보게 된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결말

그럼 다같이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결말 내용을 살펴보도록 해볼까요? 그들은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결말 자체에서 녹색의 땅으로 갈수있게 될까요? 지금부터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결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집중하셔서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결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의 일행은 다시 사막으로 향했고 자신들이 기억하고있는 풍경속에서 알몸의 여성이 도와달라는 소리를 듣게 됩니다. 퓨리오사는 소속과 목적을 밝힌 후 자신의 고향사람들과 재회를하게 되지만 이 여성이 녹색의 땅이 이렇게 변했다라는 사실을 듣고 오열하게 된다. 고향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물이 오염되면서 버려졌다고 한다. 이후 전투트럭에 싣고온 기름을 오토바이에 채운후 맥스는 혼자 길을 떠나려고하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를 조금이라도 잊기 위해서 그의 일행과 함께 한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그러다가 길 중간에 진을 치고 기다리던 임모탄 조와 추격대는 그것을 보게 되고 시타델을 탈취하려는 그들의 계획을 알아차린후 따라붙는다. 이제 마지막 전투가 시작되고 총탄과 장대 작살과 화염이 오가는 치열한 싸움속에서 퓨리오사의 고향사람들은 죽어가고 워리그의 엔진이 터지는 수난을 겪게 된다. 맥스와 퓨리오사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힘을 합쳐 악당들을 물리치고 임모탄 역시 퓨리오사에 의해서 죽는다.

 

 

눅스는 자신을 기억해 달라면서 스스로를 희생해 워리그의 핸들을 틀어버려 계곡을 막아버렸고 눅스의 희생으로 인해서 퓨리오사 일행은 임모칸의 트락을 탄채 시타델로 돌아가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 전투에서 심한 상처를 입은 퓨리오사는 죽어가게 되지만 수혈을 하여 그를 살리려고 애쓴다. 시타델로 돌아간 그들은 이모탄이 죽었다라는 것을 알리고 이에 환호한다. 진적인 존재인 임모탄이 죽자 워보이들은 벙쪄했고 퓨리오사는 사람들에 의해서 시타델의 새로운 지도자가 된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줄거리 결말

 

여러분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재밌게 읽으셨나요? 글쓴이의 글재주로 인해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제대로 못보셨다면 죄송합니다. 다음번에는 글재주를 더 늘려서 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신나는 주말이니 여러분들 모두다 즐거운 저녁시간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퇴근하고도 남으셨을 시간이네요.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꼭 한번 시청해보세요. 재밌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