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치외법권 작품을 다뤄볼까합니다. 영화 치외법권 시청 안하신 분들은 꼭 한번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재미있는것을 놓치면 절대 안된답니다. 글쓴이는 보고또봐도 질리지 않는 작품이 몇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작품이 아닐까합니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영화 치외법권 소개

영화 치외법권 작품은 2015년 8월 27일 개봉을 하였으며 상영시간은 104분으로 비교적 평균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출연하는 사람은 임창정과 최다니엘 등이 나오며 나름 액션이라고 합니다. 제 생각엔 코미디인데 말입니다. 최종 관객수는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글쓴이가 추천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오랜만에 영화 치외법권 작품에 임창정과 최다니엘이 이때 3년만에 뭉쳐서 만든 작품이지만 이를 만든 감독님의 소문이 별로 좋지 않아서 그런지 흥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다른 이름의 감독님이였다면 엄청난 흥행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조금은 아쉽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무튼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자체를 다뤄볼 시간인데요. 지금부터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내용을 적어볼테니 여러분들도 함께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시작합니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영화 치외법권 줄거리 자체는 이렇습니다. 장은정이 극락교를 다니다가 실종이 되어버린 동생을 찾아다니는 모습과 함께 전단지를 나눠준다. 귀빈 오브 귀빈이라는 평화 선각 재단의 강성기 총장은 사이비 교주로 군림하게 되면서 장기 밀매는 물론 신도의 재산을 빼앗고 신도와 관계를 맺는 등 여러가지 추악한 짓은 다 저지른다. 그런 또라이를 또라이로 잡자고 하면서 정진과 유민에게 이일을 넘기게 되었고 그렇게 둘은 강성기를 잡으러 출동한다.

 

 

유민과 정진이 강성기를 찾아다니던 그시각 강성기는 자신의 신도중에서 찜해놓은 신도를 침실로 부른다. 그러던 도중 유민의 썸녀가 과거에 극락교 신교였다고 말해 그녀를 만나러갔고 강성기가 극락원에 있다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극락교에서는 한달에 한번씩 대학가를 돌아다니며 학생들에게 핸드폰과 아이패드를 주며 끌어들였고 그렇게 학생들을 신도로 만들어 악행을 저지른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그로인해 유민과 정진은 복학생으로 위장을해 극락교에 잠입한다. 그렇게 그들은 그곳에 들어가 강성기를 만나게 되지만 전기 충격기에 당하고만다. 유민과 정진이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려고하자 갑자기 마약주사를 놓았고 결국 그들은 교화소라는 정신 교육대 같은 곳으로 끌려간다.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 그곳에서 강성기의 강연에 난동을 피우다가 끌려온 장은정을 만나고 은정은 그들에게 제발 자신의 동생을 찾아달라고한다.

 

 

유민은 원래 여자를 워낙에 좋아해서 걱정하지말라고 승낙했고 정진은 은정에게 반해 결국 은정을 사이에두고 서로 티격태격한다. 위험한 사이에 저러고 있다라는 자체가 참 신기하지만 이역시도 스토리니까 재밌게 봤다. 아무튼 어찌되었던 간에 그들은 은정을 데리고 교화소를 탈출하게 된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그러던 어느날 은정이 실종되고 자신이 마약을한게 아니라 당한건데 너무 억울하게도 경찰이 경찰에게 붙잡히고 계란도 맞고 밀가루도 맞게된다. 이장면을 보는데 왜 내가 다 억울한건지 이로인해서 유민과 정진이 검사 왕민정에게 취조를 당하고 유민은 자신은 억울하다고 거기에서 당한거라고 말하지만 결국에는 구치소로 가게 된다.

 

 

긴급호송차량으로 이동하던 도중 그들은 어떻게하면 여기서 빠져나갈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여기저기 아프다라고 핑계를 대 차량을 멈추지만 왕민정 검사에게 걸리는 바람에 그곳을 빠져나가지 못한다. 그때 왕민정 검사가 강성기를 정말 잡을수있냐고 물어봤고 그녀는 기소는 내가 알아서 할테니 그를 죽이지는 말고 산채로 죽을만큼만 패서 데리고 오라고 한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정진은 바로 잡으러가지만 유민은 또 엮이게되면 진짜로 죽을수도 있다라고 말하면서 정진을 말리지만 정진은 들은척도 하지 않았고 그런 그를보고 유민은 결국에 함께 강성기를 잡으러 향한다. 그렇게 그들은 극락원에 쳐들아가 강성기 부하들과 이리치고 저리치고 암튼 치고 박고 싸우다가 어느정도 제압을 하게되지만 그 뒤에는 무시무시한 사람이 연관되어 있었다.

 

 

과연 영화 치외법권 결말 제대로 끝이 날수 있을까? 영화 치외법권 결말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영화 치외법권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치외법권 결말 내용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너무너무 재밌으니 여기에서 더이상 듣지않고 시청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영화 치외법권 결말

그렇게 강성기 부하들을 다 때려눕히고 강성기를 체포해갈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극락교 장학생 출신 경찰청장이 나타나 그를 도와준다. 유민과 정진은 경찰청장이 자신들을 도와주러 온줄알고 안도의 숨을 내쉬었지만 경찰청장은 자신이 숨겨둔 장학생 리스트를 없애려고 찾아온것이였다.

 

 

그때 갑자기 경찰청장이 강성기와 유민 그리고 정진까지 모두다 죽이려했고 그때 강성기의 사위 부장검사가 나타나 경찰청장을 쏘게된다. 그러자 갑자기 부장검사의 머리를 왕팀장의 딸 왕민정이 겨누었고 그렇게 줄줄이 윗선들 역시 잡혀들어간다. 검찰은 강성기 특별법까지 만들어서 재산을 환수하는 것에 힘썼고 동생을 찾아다니던 은정은 동생을 찾게된다.

치외법권 치외법권

 

두사람이 재회를 하는 모습을 보고 정진과 유민은 감정이 복받쳐올라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그들은 이제 또라이 타이틀을 벗어던지고 1계급 특진을 하게 된다. 그리고 서로 더 많은 승진을 위해서 사건을 자신들이 맡겠다고 싸우고 인재는 인재를 알아본다며 폭력으로 사기엔 사기로 아무절차 없이 바로가 응징을 할수있는 권한을 갖게 된답니다.

 

 

사형선고를 받은 강성기 그는 수감중이던 유치장에서 심장마비로 결국 사망했고 그들의 나레이션이 나오게 되면서 치외법권 작품은 끝나게 됩니다. 치외법권 너무나도 재밌게 봤는데 다른 분들의 경우는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들 치외법권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정말 제입장에서는 봐도 봐도 질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평이 다르기때문에 이것은 이래라 저래라 할수는 없는거 같습니다. 아무튼 그래도 글쓴이는 신나게 한편 보시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라는 의미에서 영화 치외법권 작품을 꼭 추천합니다. 그러면 영화 치외법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