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극비수사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영화 극비수사 작품보셨나요? 이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졌기에 글쓴이의 마음속에있는 흥미로움을 꺼내주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글쓴이는 두말하면 잔소리 라고 말한 뒤 시청을 했는데 역시 믿고보는 유해진이 나와서 그런지 글쓴이는 매우 흡족해 하면서 봤습니다.

 

영화 극비수사 실화

영화 극비수사 실화라는 내용을 다뤄볼께요. 1978년 대한민국이 떠들썩했던 사건 입니다. 이는 부산에서 일어났으며 국민하고 2학년이였던 정효주양이 33일만에 극적으로 부모의 품으로 돌아왔고 이때 최초로 최면수사 기법이 도입되었다고합니다. 또한 유명한 무속인 김중산에게까지 찾아가 점을 보기까지 했다고합니다.

 

 

하지만 이때까지만해도 영화 극비수사 내용에는 별 흥미가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내용을 다룬 이유가 바로 정효주양이 돌아온지 7개월만에 또다시 유괴를 당했기때문입니다. 다행히 그때도 무사히 돌아오게 되었지만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너무나도 궁금해서 못참겠어서 보게되었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자체를 읽어보시면서 그때에 어떤 일이 일어나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는지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상상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극비

수사 줄거리 줄거리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짐을 들어달라고 말하는 한 아저씨의 부탁으로 인해서 은주와 민혜는 그를 도와 차에까지왔고 집에까지 데려다준다라는 말에 차에 올라탄다. 그리고 민혜를 먼저 집앞까지 데려다주고 은주는 그상태로 납치가 된다. 그후 신고는했지만 그래도 혹시라는 마음에 은주엄마와 고모는 점을 보러다닌다.

 

 

그런데 점을 보는곳마다 모두 은주가 죽었다고 말했고 더이상 희망이 없다고 생각해 좌절하던 그때 김중산 도사를 찾아가게 되는데 김중산 도사만이 그녀가 살아있다라고하면서 꼭 공길용 형사가 은주를 찾아야 한다고 한다. 은주의 아빠는 인맥이 넓은 사람이라 공길용이라는 형사를 찾았고 그가 자신의 딸과 같은반 친구의 아빠라는 것을 안다.

 

은주를 살리기 위해서 그들은 극비수사 상태로만 진행을 했지만 주변의 형사들까지 모두다 은주가 죽었다라고 말한다. 그러다보니 그들은 범인을 잡지못해 비난을 받을까봐 걱정이 되었고 한편으로는 진급을 하기위해서 형사들은 열심히 노력한다. 유괴된지 15일째 되던날 범인이 연락해올것이라고 김중산 도사는 말했고 김중산 도사의 말을 들은 형사는 그가 범인이라면서 잡아다가 폭행을 합니다.

 

 

공길용 형사 역시 김중산 도사를 믿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를 도와 풀려나게하고 15일째 되던날 진짜로 범인이 연락해와 김중산 도사의 말들을 조금씩 믿기 시작한다. 그리고 유괴범에게 연락이 온 후로부터 본격적으로 수사를 시작이된다. 유괴범은 그들에게 돈을 요구했고 은주의 엄마는 유괴범이 시키는대로 돈가방을 들고 범인과 만나기로 한 장소로 나간다. 하지만 범인은 쉽게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결국 지치게 된다.

 

유괴범은 급기야 서울에서 만나자고 말했고 은주아빠는 서울에 있는 인맥을 동원해 수사팀을 꾸리고 은주 엄마를 대신해서 고마와 함께 유괴범과 만나기로 한 장소로 간다. 그리고 김도사 역시 공길용 형사와 함께 서울로 올라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공길용 형사는 범인의 얼굴을 보게된다. 수사는 계속해서 진행이 되고는 있지만 점점 은주의 생사보다는 유괴범을 잡기에만 급급해 지게 되면서 점점 답답해진다. 다들 진급에 눈이 멀었던 것이다.

 

 

서정학 역시 은주가 죽었을것이라고 말하며 극비수사 상태에서 공개수사로 전환을 하자고 말한다. 하지만 공길용 형사는 은주의 표정이 겁을 먹지 않았고 옷도 사서 갈아있혔다면서 그녀는 분명히 살아있을거라고 확신에찬채로 말한다. 이때 공길용 형사에게 뇌물혐의를 씌운뒤 은주 실종 사건에서 제외시킨다. 보면서 정말 화가나고 정말 저것들이 형산가 싶은 마음이 들었고 지금도 썩었지만 과거에도 더썩었구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 극비수사 결말

그렇게 영화 극비수사 결말 내용으로 향한다. 공길용 형사까지 제외된 영화 극비수사 결말 어떻게 될까요? 정말 화가나는데도 보게되는 영화 극비수사 결말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흥미롭습니다. 그것도 매우 말이죠. 그럼 영화 극비수사 결말 시작합니다. 집중해주세요.

 

 

유괴된지 33일쨰 되던날 오늘 은주를 찾지 못하게 되면 죽는다면서 아이를 살리자고 공길용 형사를 설득하고 둘은 의기투합해 범인을 잡게된다. 그렇게 은주는 살아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고 공길용 형사는 독불장군으로 외톨이로 산다는 김도사의 조언에따라 범인은 김도사와 공길용 형사가 잡았지만 유반장과 그의 부하들이 공을 가져가 진급을한다.

 

공길용 형사는 진급에서 제외되었고 김도사가 은주가 살았다고 말했지만 그것을 스승이 살았다고 말한것처럼 가로채서 보도된다. 이를 너무나도 잘 알고있는 은주의 엄마는 치안본부에 진정서를 냈고 결국 공길용 형사도 진급하게 되고 은주 고무는 진짜 은주를 찾아준 도사는 김도사라면서 사람들에게 소개해준다.

 

 

김도사는 공길용 형사가 세상에서 보기드문 손금을 가지고 태어나 쌍칼로 어떤 큰 범죄가 와도 넘지를 못한다면서 결국에는 승승장구 할테니 걱정말라고 말해준답니다. 실제로 공길용 형사는 계속해서 특진을했고 경무관까지 마다하고 수사 일선에서 일하면서 충경으로 퇴임을 하게 된다. 그리고 은주가 두번째로 유괴를 당하지만 김도사와 공길용 형사가 다시한번 손잡고 찾게 된다. 영화 극비수사 마지막에 잘끝나서 다행이지 안그랬으면 욱할뻔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영화 극비수사 작품보시면 그럴거지만 마지막에 보시면 그마음이 풀립니다. 오늘 영화 극비수사 어떠신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