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을 보면서 정말 우리나라가 이랬었구나 하는 생각에 한번 눈물이 났고 그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희생됬구나를 또한번 알게되어 펑펑 울었습니다. 보는내내 너무 슬프고 마음이 아파서 혼났습니다. 여러분들도 만약 시청하시게 된다면 우선적으로 몰입도 되고 집중도되지만 그만큼 감정이입이되서 슬프다라는것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소개

영화 택시운전사 장르는 가족 드라마이고 상영시간은 137분으로 길지만 길다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몰입이되고 2017년 8월 2일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장훈이고 15세 관람가입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에는 송강호와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박혁권, 최귀화, 차순배, 신담수 등이 출연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우리의 역사속에 남겨진 슬픔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그렇기때문에 누구든 한번쯤은 봐야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작품 역시 너무나도 잘 만들고 연기까지 잘해서 몰입도 잘되며 우리의 슬픈 역사를 또다시 한번 느낄수 있으실겁니다. 그러면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자체가 슬프기도하지만 여기에 담겨있는 뜻을 봐야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원하시는 분들만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

만섭은 자신의 어린딸과 단둘이서 산다. 그는 친구 고창석 집에서 월세살이를 하고있으며 생활이 어려워 월세가 밀리게 되어 집주인이 월세를 달라고 한소리한다. 만섭은 집주인이자 친한친구 고창석을 만나 10만원을 빌려달라말하지만 고창석은 집주인에게 돈빌리는 사람은 처음봤다며 어이없어한다.

 

 

그러던 도중 식당에서 우연하게 외국인을 모시고 광주까지 왕복으로 다녀오면 10만원을 준다는 소리에 그는 다른 기사가 태우지못하게 피터에게 접근해 피터를 태우고 광주로 향한다. 그런데 광주입구에 무장한 군인들이 있었고 그것에 무언가 위협감이들은 만섭은 광주로 들어갈수 없다면서 말하지만 피터는 못들어가면 돈을 줄수 없다고 한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그래서 어쩔수없이 샛길로 통해 들어가 광주시내로 들어오게 되었고 우연히 재식을 만나 피터가 취재를 하게 도와주고 다친 사람들을 취재하기 위해서 병원으로 향한다. 그사이 만섭은 서울로 다시 돌아가려하지만 들키게되고 피터는 장비를 가지고 도망가는줄알고 화내면서 돈을 주고 가라고 한다. 하지만 이를 본 다른 택시운전사 사람들이 만섭을 비난하고 결국 그는 피터와 함께 7시에 서울로 돌아가기로 한다.

 

 

만섭과 피터는 광주를 촬영하면서 도청앞 금남로를 볼수있는 옥상으로 향했고 그곳에서 시위현장을 보고 충격에 휩싸인다. 그리고 현지 군정부에서 서울택시가 외국인을 태운후에 광주에 온것을 알게 된다. 밤이되면 그들은 돌아가려했지만 갑자기 차가 말썽을부려 정비소에 맡기고 아침에 수리가 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황기사 집에서 하룻밤 묵게 된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그러던 중 갑자기 mbc 방송국쪽에서 화염이 치솟아 올랐고 놀란 만섭과 피터와 다른 일행들은 방송국쪽으로 향한다. 한편 광주의 최기자는 현재 광주의 상황을 내보내자고 신문사에 말하지만 신문사 사장은 잘못될것이 두려워 그를 막는다. 그시각 취재를 갔던 만섭과 피터일행이 사복조장에게 발각되어 쫓기게되고 이과정에서 재식이 잡히게 되면서 재식은 죽게된다.

 

 

이상황에 만섭은 혼자있는 딸이 걱정되 피터를 두고 도망가려하지만 택시운전사 황기사에게 들키게되고 미안해하는 만섭을 이해해 무사히 빠져나갈수있게 광주 번호판을 준후에 떠나게 되지만 피터를 두고온게 마음에 걸려 결국 다시 광주로 돌아간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그자리에서 좌절한 피터를 데리고 일으켜서 얼른 취재해서 알리라고 말하고 시휘현장을 가게되는데 그때 군인들이 총으로 시민들을 공격하는 모습을 보고 황기사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지면서 서울로 떠난다. 하지만 검문을 당하게 되었고 트렁크에 서울번호판이 있는데도 눈을 감아준다.

 

 

그렇게 갈려던 찰나에 갑자기 외국인을 모조리 잡아들이라는 무전이오게되고 결국 만섭은 속도를 내서 도망을 가게되는데 과연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내용에서 그들은 무사히 나갈수 있을까?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시청하시고 울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줄거리&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영화 택시운전사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만섭은 속도를내서 도망치지만 군인들이 그들을 계속 추격해 황기사와 다른 사람들의 희생으로 인해서 둘은 무사히 빠져나가게 된다. 만섭은 피터를 공황에 데려다주고 피터는 그에게 한국에 오면 다시 보자면서 연락처를 물어보지만 만섭은 위협을 느껴 가짜이름과 번호를 알려준다. 그렇게 피터는 무사히 출국하고 광주의 상황이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면서 상황이 점점 조용해진다. 

 

 

한국에 다시 들어와 피터는 만섭을 찾지만 택시운전사 김사복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은 찾을수 없었다. 그후 2003년 피터는 한국에서 언론상을 받게되고 김사복을 만나고 싶다고 말하고 우연히 일을하던도중 피터소식을 접한 만섭 역시 피터를 그리워하지만 그는 다른 손님을 태우고 일을 하는 모습으로 영화 택시운전사 막을 내린다. 정말 꼭한번 시청해야되는 영화 택시운전사 작품입니다. 글쓴이는 영화 택시운전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