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에 치타가 출연을 하게 되면서 그냥 호기심에 보게되었습니다. 배우로서의 치타는 처음보는거라서 신기하기도 했으며 어떻게 연기를 할까 궁금하기도 했으며 그녀의 변한 모습 역시 보고싶었기때문에 시청하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정말 재밌었습니다. 뭔가 공감이되는 부분도 있었고 간혹 비슷한 부분들이 겹쳐서 그런지 글쓴이의 경우에는 재밌게 보았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영화 초미의 관심사 소개

인터넷에 뜨고나서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을 봤기때문에 현재 상영을 하고있는지는 모른답니다. 이의 장르는 드라마이며 상영시간은 92분으로 적당하고 감독은 남연우입니다. 2020년 5월 27일 개봉을 하였으며 15세 관람가 이며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작품에는 조민수와 치타, 테리스 브라운, 이수광, 오우리, 최지수, 허정도가 출연을 한답니다.

 

 

나오는 배우중에 알고있는 배우는 많지는 않았지만 정말 치타 하나만을 보고 선택하게 되었기때문에 제대로 된 평가는 여러분들이 직접보시고 평가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워낙에 보는 스타일들이 다르기때문에 제가 이렇다 저렇다할 입장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 자체를 적어보겠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 읽어보신후에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초미의 관심사 시작합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오랜기간 순덕은 엄마와 떨어져 지내지만 엄마가 막내딸 유리가 자신의 가겟세를 가지고서 튀었다면서 순덕이 사는곳을 어딘지도 모르면서 찾아가 도움을 청한다. 그런데 순덕은 이야기를 듣고 자신의 비상금을 확인해보는데 자신의 비상금마저 들고 튀었다는것을 알고 엄마와 순덕은 막내를 찾기위해서 힘을 모은다.

 

 

막내딸을 찾다가 엄마는 순덕이가 블루라는 가명으로 가수활동을 하고 있다라는것을 알게된다. 그후 엄마는 경찰서로가서 막내딸의 실종신고를했고 절차대로 해야 한다라는 경찰의 말에 화를내며 여기 우두머리 나오라면서 소리를친다. 그 우두머리는 과거에 엄마를 짝사랑했던 춘배오빠였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그때 10대 미성년자 폭행사건 신고가 들어오게 되었고 춘배오빠와 순덕 그리고 엄마는 그곳으로 향했고 장난 전화라는것을 알게된다. 그리고 춘배오빠는 유리가 지내고있는 고시원까지 데려다준다라고 타라고했지만 길이 복잡해 찾기 어려운 게스트하우스를 찾는 외국인 배낭 여행자에게 양보를한다.

 

 

엄마와 순덕은 그렇게 유리가 지내고있는 고시원에 도착하게되지만 고시원 총무는 무슨일이 있어도 대통령 할아버지가 와도 방을 절대적으로 보여줄수 없다라면서 말한다. 어쩔수없이 학교로 엄마와 순덕은 유리 담임선생님을 찾아갔고 담임선생님에게 엄마는 영국에서 가수활동중이며 자신은 외동딸이라고 했다라는 말을 듣는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그상황에 순덕은 엄마는 외국에라도 가있지 자신은 세상에 없는 사람이라면서 신세한탄을하고 월담하는 학생1과 2를 만나 우등생인 유리가 문신도하고 타투샵에서 알바를 하고 있다라는것을 알게된다. 그리고 그날 일하고있는 재즈바에서 건물주 아들이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한다라면서 순덕에게 사랑스럽게 노래를 불러 달라고 말한다.

 

 

어쩔수없이 순덕은 자신의 무대에서 건무주 아들이 프로포즈를 하게 해주게 되지만 눈치도 하나도없는 건물주 아들은 순덕의 엄마에게 욕을 얻어먹는다. 잠시 일을 하기 위해서 재즈바에 들르게 된 순덕과 엄마는 곧장 타투샵으로향했고 그곳에서 알바하는 사람으로부터 사장님이 유리를 엄청 잘 챙겨줬다라는 소리를 듣고 오해한다. 그렇게 엄마는 타튜삽 사장의 멱살을 잡고 흔들었고 게이라는 사실에 그 욱하는 성질을 가라앉힌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순덕은 타투샵에서 유리의 애인이라는 선우가 일한다라는 의상실로 가게되고 그곳에서 선우의 집주소를 알아내 정복과 함께 선우의 집을 찾게되고 선우는 도망친다. 그런데 이때 한 외국인이 치킨을 먹으려다가 재빠르게 선우를잡았지만 방심하는 틈에 결국 놓치게 된다.

 

 

하지만 그후에 순덕을 좋아하는 정복이 그곳에서 잠복을했고 다시 선우를 찾아 그가 일하는 밀크라는 클럽에가서 춤을추고 있다라는 사실을 슈슈에게 듣는다. 클럽으로 간 순덕은 같이놀자면서 치근덕되는 작업남들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난리고 춤을 추고있는 선우를 드디어 만나게 된다. 그런데 과연 유리는 어디에 있는 것일까?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 궁금하시면 지금부터 영화 초미의 관심사 눈떼지마시고 영화 초미의관심사 집중해주세요. 그럼 영화 초미의 관심사 시작합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영화 초미의 관심사 결말

그런데 지금껏 그들이 쫓고있었던건 선우가 아닌 마이클이였고 유리의 남자친구는 남자이름같은 여자 선우였다. 클럽밖에서 순덕이와 엄마 그리고 여장한 마이클있던틈에 그전에 작업을 걸었던 작업남들이 시비를 걸었고 사랑은 작업남들이 차에타서 시동을 걸때까지 참았다가 그때 덮치자고 말한다.

 

 

술을 마신 상태로 그들이 차에타 시동을 거는 순간 음주운전이 성립된것이였고 결국 그렇게 싸움에 있었던 사람들 모두 경찰서로온다. 그리고 TV에 채널이 마마무 프랑스 파리 라이브 콘서트가 틀어지게되고 거기에서 유리가 눈물을 흘리면서 마마무에 미친듯이 열광하는 모습이 보인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줄거리&결말

 

그제서야 유리의 행방을 알게된 엄마와 순덕, 마이클, 정복, 선우는 안도를했고 순덕이 공연하는 공연장으로 향해서 순덕이 노래를 부르는것을 본다. 그때 엄마는 공연 도중에 밖으로나가게 되었고 길가에 찢겨진 순덕의 포스트를 순덕에게 받은 밴드로 붙여주게 되면서 초미의 관심사 작품은 막을 내린다. 한번쯤은 다 있을법한 초미의 관심사 여러분들 한번 꼭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초미의 관심사 생각외로 느껴지는것도 많고 볼만했습니다.

 

 

처음에는 별로 흥미거린 아니였지만 치타로인해서 보게 된것이였지만 충분히 잘봤다고 생각이드는 작품이였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한번 봐보지기 바랍니다. 스타일은 다 다르지만 그래도 후회할것 같지는 않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초미의 관심사 시청하시길 바라면서 영화 초미의 관심사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영화 초미의 관심사 재밌게 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