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을 소개하려합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은 생각보다 흥미로운 주제를 담고있어서 글쓴이가 보게 되었으며 보는 순간 후회하지는 않았습니다. 단 저런 앱이 진짜로 존재한다라면 나는 저 앱을 다운받게 될까? 하는 생각이 들면서 뭔가 온몸에 소름이 쫘악 끼쳤습니다. 지워지지도 않는 앱 그리고 나의 죽을날을 미리 알려주는앱 생각만해도 오싹하죠? 그러면 지금부터 여러분들의 더위를 식혀줄 작품을 적어보도록하겠습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영화 카운트다운 소개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은 공포 스릴러이며 상영시간은 90분으로 평균적이고 감독은 저스틴 덱입니다. 2019년 12월 12일날 개봉을 하였으며 15세 관람가인데도 불구하고 심장박동수는 엄청나게 커졌습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에는 엘리자베스 라일과 피터 파시넬리, 탈리나 베이트먼, 조던 캘러웨이 등이 출연하게 된답니다.

 

 

만약 보실분들이 있으시다면 꼭 보시면서 저 앱을 나라면 어떻게 할까 상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상상을 할수록 점점 뭔가에 빠져들어가는 내자신을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글쓴이 역시 그러한 점들이 무서웠지 장면들이 무섭게 다가오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궁금하신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 자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무서우시면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 읽으시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코트니는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에 모였고 그곳에서 카운트다운 앱을 다운을받아 살날이 가장 짧게 나온 친구가 모든 술을 먹는 게임을 하게 된다. 3시간으로 살날이 적었던 코트니는 게임에서 지게되고 그런 그녀를 위해서 코트니 남자친구 에반은 술을 대신 마셔주고 코트니를 집에 바래다 주려고한다.

 

 

하지만 살날도 3시간뿐인데다가 에반이 음주운전이라는 것이 꺼림직해 코트니는 걸어서 집으로 간다고했고 그렇게 얼마후 그녀는 무언가에 쫓기듯 집으로 미친듯이 뛰어들어가게 되었고 그렇게 그곳에서 알수없는 무언가에 의해서 죽고만다. 그시각 간호사로 일하는 퀸은 동료들과 함께 장난으로 카운트다운 앱을 다운로드했고 자신의 살날이 며칠뿐이 남지 않았다라는것을 보게 된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처음에는 그냥 장난이겠지 생각했지만 에반이 교통사고를 당해서 병원으로 들어오게 되었고 자신이 곧 죽을거라면서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리고 어차피 코트니 역시 자신과 함께 차를 타고 갔더라도 교통사고로 카운트다운 시간입이 알려주는 그 날에 정확하게 죽었을거라고 말한다.

 

 

그렇게 얼마후 에반은 앱이 알려준 시간대에 정말로 죽게 되었고 퀸은 점점 불안함과 두려움이 엄습해온다. 그녀는 에반의 핸드폰을 살펴봤고 앱이 종료되어있다라는 것을 본다. 계속해서 이상한것들이 보이는 퀸은 핸드폰을 바꾸면 나아지겠지하고 폰가게로 찾아간다. 그곳에서 데릭을 만나게 되고 퀸과 비슷한 처지에 처한 맷도 만나게 된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그들은 자신들이 가지고있는 모든 돈을 주면서 데릭에게 이앱을 해킹해달라고 부탁했고 그 앱에는 엄청 많은 사람의 이름과 카운트다운 시간이 나와있었다. 데릭은 퀸과 그녀의 동생 조던과 맷의 수명을 연장시켜주고 그것을 보고 둘은 안심하게 된다. 하지만 얼마지나지 않아 다시 앱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둘은 신부님을 찾아가지만 자신은 악마를 믿지 않는다면서 악마를 믿는 신부 톰을 소개해준다.

 

 

한편 퀸의 동생은 퀸이 이앱을 받지 말라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다운을 받았고 그런 동생 조던에게 엄마귀신이 나타난다. 어린시절 퀸은 외출금지를 당했고 엄마의 잔소리가 듣기 싫어 몰래 친구들을 만나러가기도했었는데 엄마는 그런 퀸을 찾으러가다가 음주운전을 한 찬에 치여서 죽었었다. 아무튼 귀신의 모습으로 찾아온 엄마는 언니 어딨냐면서 무섭게 소리를 지르게 된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그시각 톰을 만난 퀸은 앱에대해서 말했고 톰은 사탄은 거짓의 아버지라면서 거짓말쟁이라는것을 증명하게 되면 그 저주를 풀수있다라고 말하며 그시계에 시간이 틀리다라는것을 증명하게 되다면 저주들도 사라질거라고 말한다. 그러자 퀸은 이 정해진 시간에 누가 죽어야 하냐고 말했고 톰은 그것도 효과가 있겠지만 죽고싶은사람은 아무도없으니 누구든 그시간넘게 살려둬야 한다라고 답한다.

 

 

신부는 원을 만들었고 그곳에 퀸과 맷 그리고 조던이 함께 안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얼마후에 카운트다운 앱에있던 악마가 나타나 이들을 데리고 가려고하지만 원안으로 들어갈수가없어 그들의 죄책감을 이용해서 원밖으로 유인하게 된다. 과연 이들은 살아남을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이 저주를 풀수있는 것일까? 그들이 과연 그 저주를 풀고 다시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가는지는 바로 지금부터 영화 카운트다운 결말 내용을 보시면 알수있습니다. 그러면 영화 카운트다운 결말 자체를 말씀드릴테니 영화 카운트다운 결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영화 카운트다운 결말

죄책감을 이용한 악마의 속임수가 통하게 되면서 원밖으로 나가게 된 맷은 죽게되고 조던은 다치게 된다. 그러던 그때 퀸은 자신을 성추행하고도 오히려 자신이 당했다라면서 말하는 의사 설리번을 떠올렸고 그 역시 이앱을 설치했다라는것을 알고 그를 먼저 죽이려고한다. 하지만 악마는 오히려 그런 설리번을 보호해주게 되면서 실패를하게 되고 살날이 더 짧은 조던에게 악마가 나타나게 된다.

 

 

조던은 이제 죽을거라고 생각하고 포기하고있을때 퀸이 자신의 팔에 주사를 꽂으면서 악마를 협박했고 그러자 악마는 엄마로 변해서 퀸을 부르며 그런 행동을 하지말라고 유혹한다. 하지만 퀸은 흔들리지 않았고 이내 자신의 팔에 주사를 넣고 자살을 하게 된다. 이로인해서 이앱이 정해진 시간보다 먼저 죽은 퀸으로 인해서 악마는 사라지게 되었고 조던은 죽은 언니를 보며 슬퍼한다.

영화 카운트다운 줄거리&결말

 

하지만 이내 퀸의 팔에 적혀있는 날록손을 주사했고 그렇게 퀸은 다시 숨을쉬면서 살아나게 된다. 그렇게 일상으로 돌아온 그들은 가족끼리 엄마의 산소에가고 자신을 성추행했던 설리번은 감옥에 가게 된다. 그렇게 모든것이 순조롭게 해피엔딩으로 끝나나 싶었지만 카운트다운 앱 2.0이 설치되었다라는 문제를 받게 되면서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이 막을 내린다.

 

 

보는내내 영화 카운트다운 작품이 어떻게 끝날까 생각하면서 봤는데 반전이 일어나서 조금은 색달랐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꼭 보시기 바랍니다. 그들이 어떻게 살아남으려고했는지 말입니다. 그러면 영화 카운트다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