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매리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매리 작품을 보시면 웬지 으스스함으로 인해서 더위를 싹 날려줄것 같은 생각이 든답니다. 한번 보고싶었는데 갑자기 뜨게 되는 바람에 얼른 가져와서 보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궁금증 폭발하게 예고편이 만들어버려서 이에 대한 내용이 너무나도 궁금해져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하도 안뜨길래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떴더군요.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영화 매리 소개

영화 매리 작품은 공포이며 상영시간은 85분으로 생각보다 짧습니다. 감독은 마이클 고이이며 등급은 15세 관람가이기때문에 심하게 잔인하거나 이런 장면들은 거의없습니다. 그리고 영화 매리 작품에는 게리올드만과 에밀리 모티머, 마누엘 가르시아 롤포, 스테파니 스콧, 오웬티그가 출연을 하게 된답니다.

 

 

짧게 내용을 말씀드리자면 배에 얽혀있는 미스터리한 저주에 대한것들에 관한 것이랍니다. 저는 이글자만 보고 그래 이거야!라고 생각하고 바로 찾아봤지만 없었거든요. 그런데 뜨고난 다음에 보고나니 뭐랄까 생각보다는 막 심각하게 재밌거나 흥미롭지는 않았습니다. 실망이 큰 작품이였다고 해야할까요? 왜그런지는 영화 매리 줄거리 자체를 보시면 아실겁니다. 그러면 영화 매리 줄거리 자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매리 줄거리 시작할테니 영화 매리 줄거리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영화 매리 줄거리

남현 데이비드는 어선을 사기로 마음을 먹었었지만 뭔가에 홀린것처럼 아내 사라와 상의도없이 낡은 메리호를 구입한다. 데이비드는 그렇게 낡은 메리호를 수리하고 개조해서 가족들이 함께 유람선으로 관광객을 태워서 돈을 벌자고 말하고 사라는 어쩔수 없다라는 표정으로 그렇게 남편의 뜻에 따르기로 한다.

 

 

그런데 여기에서 메리호의 뱃머리를 보는 순간 사이렌조각이 보였는데 그 사이렌 조각은 신화속에 마녀가 아름다운 노랫소리로 뱃사람을 유혹해 그렇게 배를 난파 시켜버린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아무튼 그들은 낡은 메리호를 새롭게 단장시켜서 지인들과 함께 그곳에서 축하파티를 열었고 그러던 도중 데이비드는 또 뭔가에 홀린듯 멍한 표정으로 그 사이렌을 응시한다.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또한 린자이의 남자친구 토미역시 사진을 찍다가 큰 불빛을 보면서 놀라게 된다. 하지만 데이비드는 깊게 생각하지 않았고 그렇게 첫항해를 시작한다. 그런데 얼마지나지 않아 사라가 꿈에서 썩어가는 아기를 보는 꿈을 꾸고 딸이 그린 그림에는 알수없는 존재가 검게 그려져있었다. 그러던중 토미는 사이렌을 뚫어지게 계속해서 응시했고 그후에 칼을 들고 데이비드를 공격한다.

 

 

그러면서 불타버린 매리 배와 데이비드를 미친듯이 부르는 사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토비는 매리 배에서 내려 병원으로 향했지만 그곳에서 목을 매달아 자살을했고 딸 매리 상태는 갑자기 폭력적으로 변한다. 그리고 누군가가 목을 매달고 있는 그림을 그리게 된다.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사라는 점점 매리 배에서 무언가가 안좋은 기운이 느껴졌고 아무래도 저주받은거 같다라면서 데이비드에게 다시 돌아가자고 말하지만 너무멀리와버려서 안된다고 오히려 갑자기 화를내기 시작한다. 그렇게 아내 사라는 악목을꾸고 딸은 알수없는 존재와 대화른 나누고 데이비드는 뭔가에 정신이 나간듯 보인다.

 

 

결국 사라는 메리호에 연관되어있는 신문기사들을 찾아보았고 이배에 탑승한 모든 사람들이 다 사라졌다라는 것을 알게 된다. 사실 데이비드가 이 배를 살때에도 주인의 얼굴은 코빼기도 비추지 않았다. 그렇게 지금껏 메리호는 항상 사람들을 유혹해 항상 같은 위치로 향했다라는것을 알게되지만 딸과 마이크가 갑자기 이상증세를 보인다.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영화 매리 결말

과연 영화 매리 결말 어떻게 끝을 맺을것인가? 영화 매리 결말 적어볼테니 영화 매리 결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매리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마이크가 갑자기 죽음만이 모든것에 대한 끝을 볼수 있다라면서 그녀가 배를 자신의 고향으로 부른다고 말하고 그녀가 당작 가족들을 죽이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날밤 갑자기 죽은 토미가 나타나게 되면서 린제이에게 자신과 함께 가자고 그녀를 꼬셔 자신이 죽은것처럼 목을 매달아 죽이려고하지만 간신히 린제이의 목숨을 구하게 된다. 하지만 정신이 나간 마이크가 갑자기 데이비드를 공격하고 결국 그렇게 몸싸움을 하다가 마이크를 결국 죽이게 된다.

영화 매리 줄거리&결말

 

그리고 아이들을 구조선에 태워 데이비드를 부르지만 이미 사이렌 귀신한테 당해 죽은뒤였고 사이렌 귀신은 사라도 죽이려고 공격을 하지만 사라가 구조탄으로 쏴서 죽인다. 그렇게 자신이 겪었던 모든것들을 경찰에게 설명을 했고 사라는 사라가 아닌 사이렌이라는 것을 보여주며 영화 매리 작품을 막을 내린답니다.

 

 

이게 반전인건지는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렇게 영화 매리 작품은 끝나게 됩니다. 너무 기대했던건지 실망감이 조금 많았으며 생각외로 심하게 무섭거나 그러진 않았지만 그냥 가볍게 보면서 더위 날리시라고 적어보았습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영화 매리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