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시작하기전부터 핫한 더 킹 영원의 군주 소개를 해드릴까합니다. 여러분들도 현재 많이 보고 계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정도로 더 킹 영원의 군주 스토리 역시 꽉차있기때문에 오히려 드라마의 재미에 푹 빠질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 본방사수를 한 저로서는 오늘 역시 기다려지는데요. 부부의 세계가 아무래도 밀릴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부부의 세계 역시 마찬가지로 핫하기때문에 둘이서 상위권을 놓고 왠지 경쟁을 할거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첫방송을 것과 모든것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역시 저처럼 궁금해 하실수도 있으니 말이죠. 역시 기대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의 드라마이기도하고 믿고 보는 작가님 때문에 의심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워낙 어마어마한 시청률을 자랑하는 드라마의 대본을 쓰신 분이니까요. 여러분들도 다들 아실겁니다. 작가님이 누군지 말이죠. 그래서 아무래도 더 첫방송을 하기전부터 핫하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소개

드라마 이름 - 더 킹 영원의 군주

몇부작 - 16부작, SBS 드라마

방송시간 - 금요일, 토요일 22:00

장르 - 퓨전 사극

극본 - 김은숙

연출 - 백상훈

출연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이정진, 정은채

시청률 - 11.4%

 

더 킹 영원의 군주 줄거리

김은숙 작가와 도깨비때부터 인연이 있었던 김고은과 상속자들에서 인연이있었던 이민호의 이야기가 주로 나오게 된답니다. 아직 보시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조금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악마에 맞서 싸우게되면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과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사랑과 삶을 지키려는 문과형으로 나뉘어져 서로 차원이 다른 곳에서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특히 더 킹 영원의 군주 내용은 1인2역을 하는 배우들이 많이 나올것으로 예상되며 김고은과 우도환 역시 1인 2역 으로 나오게 됩니다.

 

 

평행세계로 구성되어지는 만큼 시간대 별로 현실과 과거세계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며 더 킹 영원의 군주 이민호가 차원이 다른 사랑 이야기를 보여줌으로서 흥미와 설렘을 더하게 되는 드라마로 보시면 된답니다. 1회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처음에는 확 재미있는 상황으로 시작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나쁘지 않게 시작됨으로서 오히려 뒤에 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는 더 킹 영원의 군주 스토리입니다. 글쓴이 역시 첫방을 봤을때 기대감이 커서 그 기대감을 조금 버리고 보게되었는데 훨씬 재밌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너무 큰 기대감에 부풀어 스스로 상상을 하는 것을 조금 낮추신 상태로 보시는걸 권합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인물관계도

이민호는 이곤 역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그의 수려한 외모와 기품있는 자태 그리고 고요한 성품에 문무를 겸비한 완벽한 군주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는 혼인에는 뜻이 없고 후사에는 아예 관심이 없으며 위인전보다는 평전이 취향이고 애매모호한 말보다 정확한 숫자를 좋아하는 전형적인 이과형 남자로 나옵니다.

 

 

김고은은 정태을 강력한 형사 역을 더 킹 영원의 군주 내용에서 맡게 되었는데요. 그녀는 어렸을때부터 남달랐고 아빠와 함께 경찰청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똑똑했으며 문과형 여자로 나오게 되면서 이 둘의 로맨스 스토리가 어떻게 이어질지 사람들의 궁금증을 사고 있습니다.

 

우도환은 조영의 역할을 맡았으며 이곤의 경호원이며 이곤과 제일가까운 사이고 어쩔때는 그의 친구가 되어주고 또 어쩔때는 그의 형제가 되어준답니다. 조영이 그의 옆에 있게되면서 궁 안에서는 처음으로 이곤의 웃음소리가 들려왔고 그는 조영과 함께 있을때마 웃고 울었을정도로 조영은 이곤에게 정말 필요한 존재랍니다.

 

 

정은채는 구서령 대한제국 총리 역을 맡고있으며 그녀는 누군가에게 꿀리기도 싫어하고 오기와 독한 마음으로 그곳까지 올라오게 됩니다. 그녀는 아래로 떨어지기 싫어서 모든것을 총 동원해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더 높은곳으로 올라가기 위해서 이를 악물고 누군가를 이용하고 버리고를 반복하게 됩니다. 총리의 자리까지 오른 그녀의 다음 타켓은 이곤이였고 그녀는 이곤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이정진은 이림 금친왕 역을 맡았으며 그의 잘못된 욕망이 화를 부르게 되어 다른 세상으로 도망치게 되었고 인간이 신을 만들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인간들에게 당신의 인생을 바꾸겠느냐고 물어보고 인간들은 그의말에 욕망으로 가득찬 눈빛을 보이게 됩니다. 그렇게 이림은 인간들의 욕망을 꿰뚫고 그 욕망보다 큰 존재가 되기로 결심한답니다. 또한 그는 이곤의 손에 있는 다른 한 동강을 손에 넣어서 두개의 세상에 신이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됩니다.

 

더 킹 영원의 군주 후기

더 킹 영원의 군주 1화를 보고나서 이 드라마는 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첫방부터 내용이 나쁘지 않았고 너무 과하지도 않아서 보는내내 눈살을 찌푸리는 일이 없었고 조금더 집중을 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현재 2회 방송도 기다리고 있으며 재방송을 또 한번 보게됨으로서 모든것을 파악하게 됐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이 둘의 사이가 어떻게 이어질지는 파악하지 못해 궁금증을 주고있기때문에 더욱더 흥미를 더해주는 것만 같습니다.

 

 

어제의 경우 부부의세계를 안보시고 바로 더 킹 영원의 군주로 넘어오신 분들이 많은만큼 기대도 큰것 같습니다. 동화속 이야기같은 내용이라 그런지 글쓴이 역시 불륜을 나타내고 있는 부부의 세계보다는 훨씬더 재미있겠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보게된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첫방송을 봐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제가 왜 이런 말을 하는지 느껴보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럼 글쓴이는 이만 더 킹 영원의 군주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