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을 소개해 드릴까합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핫한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으로 인해서 코로나19로 떠들썩한 세상이 더 떠들썩하게 되었는데요. 그정도로 현재 너무나도 큰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배우들 역시 연기를 너무 잘해서 실제상황인지 아닌지를 구별하기 힘들정도입니다. 그리고 보는내내 감정이입이 되서 그런지 오히려 여자를 망가뜨린 저 남자를 혼내주고 싶다는 생각이 굴뚝같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러지 않을까합니다.

 

특히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에는 더 처참하고 드라마자체가 완전 막장이였는데요. 현재 한국에서 방영되는것 역시 마찬가지로 처참하게 끝날지 아니면 어떤식으로 끝날까하는 의문들이 많이들 드시는것 같습니다. 글쓴이 생각에는 아무래도 끝을 맺기가 힘들어 따라가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영드를 먼저 본다음 한드를 접하는 것이기때문에 느낌이 색다른데요. 둘중 어떤게 낫나요? 라고 물어보신다면 둘다 장단점이 있는거같습니다.

 

 

한국 사람이라서 오히려 김희애씨가 나오는 한드 쪽으로 조금끌리고 오히려 집중이 더 잘되는 반면 영드는 집중이되다가 몰입까지 가려면 시간이 조금 걸리는거같아요. 그래서 몇번을 돌려보곤 했었답니다.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많고 막장드라마라고는 하지만 너무 내용을 뒤죽박죽 해놓은거 같아서 한드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영드에는 흥미를 못붙일수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뭐 그것도 나라마다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것이니 제가 딱 정해서 이렇다 라고는 말씀드리지 못한답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영드로 나와있는 닥터시스터는 시즌1 그리고 시즌2로 나뉘어져있습니다. 그래서 부부의 세계 몇부작으로 갈것인지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도 커지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16부작아니면 12부작으로 가지 않을까하는 쪽으로 생각이 기웁니다. 아무튼 본론으로 들어가서 남편이 어린 학생과 바람이 나게되면서 아내가 의심을하게 됩니다. 그렇게 처음에는 아니라고 생각을했지만 캐면 캘수록 나오는 증거들이 많아 결국에는 바람난 것이 들통이나게 됩니다.

 

 

사이먼은 자신은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고 하지만 사이먼과 불륜관계에 있던 케이트는 임신을 한 상태로 나옵니다. 결국 젬마는 오기와 독기를 품게되고 사이먼에게서 모든것을 빼앗아 가게 되면서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케이트와 같이 프랑스로 떠나게되고 그곳에서 아이를 낳고 잘 살다가 다시 파민스터로 돌아오게 된답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부를 보이고있는 저택으로 이사를 오게되고 젬마와 그 주변사람들을 초대하게 됩니다.

 

하지만 부부의 세계 내용에서는 어떻게 포장이 될지는 모르지만 원래 내용에서는 젬마는 어떻게 그가 돈을 벌었는지 닐을 시키게 되고 닐은 사이먼의 계략에 넘어가게 되면서 다시 혼외정사를 하게 되어 아내인 아나에게 이혼을 당하고 쫓겨나게 됩니다. 그렇게 서로 붙게되면서 갈수록 불신만 커지게되고 젬마는 사이먼에게서 또 모든것을 빼앗기 위해서 여러가지 노력을 하게 된답니다. 하지만 케이트는 그런 사이먼을 감싸돌게 되고 믿어줍니다.

 

 

그렇게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은 여기에서 간단하게 대충 말하자면 끝이나게 됩니다. 너무다 말씀을드리면 이부분은 재미가 없기때문에 간단하게 말하고 넘어가도록 하고 끝 마지막 회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현재 보고계시면서 가장 궁금한것이 끝맺음 일텐데요. 끝맺음이 과연 여러분들이 생각하는대로 끝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원래의 내용은 이미 끝났기때문에 보신분들은 다 보셨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못보신 분들이 있으니 적어보기로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결말

부부의 세계 결말 내용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부부의 세계 원작 결말 내용은 나와있으니 그것을 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트는 나중에 사이먼을 더이상 믿지 못하고 젬마의 말에 넘어가게 되면서 사이먼을 버리고 부모님과 함께 아이를 데리고 프랑스로 떠나게됩니다. 그렇게 사이먼은 빈털털이가되고 결국 젬마를 찾아와 소리를 고래고래지르면서 톰을 빼앗아갈거라고 말합니다. 그 뒤 어느날 저녘 톰에게 자신을 따라가지 않으면 이곳에서 죽겠다라고 협박을하게되고 그렇게 톰을 택시에 태워 어디론가 가게됩니다.

 

 

그날 젬마는 톰이 없어진것을 알고 나서 여기저기 찾으러 다니게 되고 전화가오게 됩니다. 그러고서는 그들이 있는 곳으로 젬마는 달려가게되고 사이먼은 아들이 보는 앞에서 차로 뛰어들려고하지만 젬마가 그것을 막아섭니다. 그렇게 그들은 다시 셋이 모이게 되었고, 젬마는 사이먼에게 모든것을 잊어버리고 이곳을 떠나서 다시 자리를 잡고 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호텔에 일주일치를 결제하고 나오는데 차안에있던 톰이 그 사이에 사라져버리고 부부의 세계 원작 결말 내용은 끝나게 됩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결말 내용을 보면서 뭐 이런게 다있나 싶었습니다. 결국 저렇게 끝이 허무하게 끝날거면서 앞이 너무 어마무시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저것이 또 결말에 맞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 역시 저와 같은 생각이실겁니다. 처음에는 끝에 뭔가 있겠지 싶었지만 시즌3이 나올것처럼 중간에 팍하고 끊겨버리게되면서 뭔가 엄청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톰을 위해서 저렇게 싸우게 된것인데 그 사이에 도망을치다니 그것 역시 저에게는 이해할수 없는 부분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부부의 세계 원작 자체만을 놓고 보시면 그러한 생각이 들게 될것이고 마지막이 어떻게 끝나나 궁금해서 들어와보신 분은 진짜 이렇게끝나?라고 생각하면서 어이없어 할것입니다. 저역시도 똑같은 생각이였으니 말이죠. 어떻게 이럴수가있지? 뭔가 뒷통수를 확맞은 느낌이였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앞내용은 막장 드라마로서 볼만하니 한번 봐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말씀드린 부부의 세계 원작 내용은 여기에서 끝입니다. 정말 딱 필요한 내용만을 적어봤습니다. 그럼 오늘 비도오니 다들 영드보시면서 불금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