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유랑지구 영화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갑자기 왜 핫한 검색어가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유랑지구 영화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지금 개봉한 영화도 아니고 2019년도에 나온 것인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이렇게 뜨고나니 저도 모르게 적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그것의 내용과 끝이 어떻게 끝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랑지구

 

여기에는 스포가 섞여져있기때문에 스포를 원하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줄거리만 읽으시면 된답니다. 글쓴이의 경우에는 이야기를 전부다 쓰지 않고 어느정도 잘라서 쓰기도하지만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그이유는 사람들의 알고 싶은 정보가 어디까지인지를 몰라서 제가 정확하게 짚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줄거리를 끝까지 적을지 아니면 정도껏만 할지는 글쓴이의 마음대로 하겠습니다.

 

 

이점을 이해해주시기 바라면서 유랑지구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합시다. 참 유랑지구 영화를 보신 분들께서는 제가 잘못쓴 부분도 있으실테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는관점에서 틀린부분도 있다라는거 생각하시면서 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글을 어느정도 요약해서 최선을 다해 써보기로하겠습니다. 다들 집중하실 준비 되셨나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니 집중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랑지구

 

유랑지구 줄거리

그럼 지금부터 유랑지구 줄거리 먼저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유랑지구 줄거리 내용에는 조금의 스포가 있기때문에 여러분들이 보시는데에 있어 불편함은 없으실겁니다. 이는 유랑지구 줄거리 내용에 치우쳐서 쓴것이기때문에 이해를 하시기 부탁드립니다. 그럼 바로 유랑지구 줄거리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기 2075년 태양이 적색거성화함에 따라서 지구에는 연이어서 재난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렇게 지구의 멸망의 위기가 앞으로 다가오게 되고 각국은 유래 없이 단결하여 지구 통합 정부를 세우게 됩니다.

 

 

이곳은 지구 전체를 태양계에서 탈출을 시켜 알파센타 우리계로 옮겨서 인류를 구한다는 계획을 세우게 됩니다. 그게 바로 유랑지구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서 전 인류적으로 지구 표면에 만여개의 행성추진기를 건설하게 되어 지구 궤도를 본격적으로 옮기게 되지만 반대로 태양에서 멀어지면 멀어질수록 한파가 닥치게 되는 상황에 대비해 지하도시를 건설하고 이러한 재난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을 대피시키게 된답니다.

유랑지구

 

병으로 인해서 아내를 잃은 우주비행사 류페이창은 아들을 장인 한쯔양에게 맡기고 영항자호의 승무원이 되게 됩니다. 이 우주정거장은 유랑지구 계획에서 지구를 알파센타 우리로 보내는 역할을 맡았으며 이곳의 승무원들은 교대를 해가며 조금씩 잠을 취하면서 근무를 하게 됩니다. 류페이창은 17년의 모든 미션을 다 마친 후에 지구로 올 예정이였습니다. 그시각 지구가 태양에서 점점 멀어지게 되면서 영화 80도로 떨어지게 되었고 한쯔양같은 극소수의 작업요원들만 지표면 진입이 허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베이징 지하도시에서 지내던 류페이창 아들은 설날을 맞이하여 의붓여동생에게 지상을 보여주기위해서 할어버지 신분증을 위조해 바깥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면허없이 로버를 몰다가 들키게 되어 체포되고 감빵에 가게 됩니다. 한쯔양은 자신의 손사들을 구하기 위해서 간수에게 뇌물을 먹이다가 결국 같이 갇히게 된답니다. 그시각 지구는 목성궤도를 지나고있었지만 계산에 오류가 있었는지 목성의 인력이 지구표현에 영향을 주게 되어서 지진이 생기게 됩니다. 이로인해서 행성추진기 상당수가 작동이 멈췄으며 감방에도 지진이 덮치게 되어 일각이 무너저 그들이 탈옥에 성공하게 됩니다. 그들은 바로 로버를 몰고 지진을 피해서 빠져나왔으나 결국은 붙잡히게 됩니다.

유랑지구

 

왕레이 중위가 이끄는 구조팀의 목적은 불이꺼진 항처우 행성 추진기로 가져가 재점화를 하는 것이였기때문에 로버가 필요했고 결국에는 그들과 함께 항저우로 가게 됩니다. 하지만 지구가 목성에 가까워지게 되면서 지진은 심해지고 결국 이들이 상하이를 지날때 지진이 덮치게 되면서 로버는 전복되게 됩니다. 그들은 여기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노력을하고 한쯔양은 사망하게 됩니다. 그들은 험난한 여정을 한 끝에 항저우 행성추진게에 도달했지만 이미 손쓸수없이 망가졌고 결국 지하도시도 이미 파괴된 후라 수많은 사람이 죽은 후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근에 추락한 수송기에서 다른로버와 생존 엔지니어 리이이를 발견하게 되어 위기에 처해있는 인도네시아 술라웨시 행성추진기를 구하러 가게 됩니다. 그시각 우주정거장에 있던 류페이창은 우주정거장 운용 인공지능 모스가 혼자 이상작동을 하고있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 예정된 동면을 취소한뒤 러시아 우주비행사 마카로프와 함께 우주 유영으로 우주정거장의 조정실에 들어가려고 해보지만 보안시스팀에 작동하게 되면서 마카로프가 죽게 됩니다. 결국 혼자 그곳에 들어간 류페이창은 시스템을 오버라이드 해보려고하지만 엑세스거 거부되 실패하게 됩니다.

유랑지구

 

유랑지구 결말

그러면 바로 유랑지구 결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내용과 이어지는 내용이니 유랑지구 결말 이해하실때 편하실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유랑지구 결말 시작할테니 집중해서 유랑지구 결말 자체가 어떻게 끝나는지 봐주시기 바랍니다. 한편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와 다른곳의 행성추진기가 재가동되게 되고 그렇게 인류가 위험에서 벗어날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목성의 한계를 넘어선 거리에 있었기때문에 곧 목성의 인력에 빨려들어가게 되면서 충돌할수가있습니다. 조정실에 들어간 류페이창은 모스의 사태를 간파했고 지구통합정부에 보고해서 유랑지구 계획을 폐기하고 헬리오스 계획을 실행중에있는것을 알게 됩니다.

 

 

헬리오스의 계획은 정거장이 인도하던 지구그 항해불능에 빠졌을때 지구를 포기하고 다른종의 유전자들로 알파센타 우리에서 인류 문명을 복원한다는 것이였습니다. 그렇게 유랑지구 계획에서 실패함과 동시에 헬리오스 계획을 실행하게 되면서 전지구에 통신이 중단되고 남은 사람들은 목성과 충돌한다는 사실에 멘붕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대원중 하나는 화가났고 목성이 미니건을 갈게대면서 죽으로가 소리를 지르지만 그광경을 본 류페이창 아들 류치는 목성이 수소로 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설날에 불꽃놀이 하는 것처럼 점화하면 되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유랑지구

 

이를듣고 술라웨시 행성추진기를 사용해 목성의 수소를 점화시키게 되고 지구를 그곳에서 탈출시키게 됩니다. 목성은 결국 대폭발을 일으켰고 그충격으로 지구는 외우주로 튕겨나가 알파센타우리로의 항해를 계속하게 됩니다. 그리고 류치가 보러 운전수로 일하고있는 장면이 나오면서 유랑지구 영화는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유랑지구 실제로 일어날수도있다라는 생각에 솔직히 겁이나기도합니다.

 

 

점점 인간이 살기가 어려워지고 인간의 욕심으로 인해서 이렇게 변해버린 환경으로 인해서 수많은 바이러스가 생겨나고 있는걸로 봐서는 유랑지구 영화속에서의 일어날 일은 얼마 남지 않았다라는 것을 표현한듯 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보십시요. 정말 감정이 이입이 되면서 보실수 있으실겁니다. 저역시도 이런 상황이 일어나는것이 너무 무섭지만 곧 그렇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더많이 든답니다. 그럼 유랑지구 흥미롭게 보시고 글쓴이는 유랑지구 포스팅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