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악마를 보았다 작품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내용자체가 잔인함도 있기때문에 청소년관람 불가입니다. 범죄 스릴러를 좋아하시는 분의 경우 한번쯤 보시면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는 2010년 8월 12일 개봉이 되었고 상영시간은 2시간 24분입니다. 그리고 관객수는 180만명에 달한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인데도 불구하고 이정도 관객수면 어느정도 흥행했다고 볼수있습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개요

영화 악마를 보았다 작품은 김주인 감독이 연출했으며 연쇄살인범 장경철에게 약혼녀를 잃은 남자 김수현이 반 죽이고 살려주고를 반복하면서 잔혹한 복수를 하려고한다. 만만치 않은 적수를 만난데에 흥분한 살인마는 반격했고 둘의 광기가 치달아가게 되는 내용을 담고있습니다. 원래는 한석규가 살인마역이였고 최민식이 복수자 역을 맡기로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 상태로도 너무 잘 역할을 소화해내주었습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작품성를 보기보다는 그들의 연기력에 한번더 놀랬고 소름끼쳤습니다. 보는내내 몰입은됐지만 너무 무서웠던것은 사실입니다. 워낙에 귀신, 악령이런것들은 좋아하지만 잔인한것들은 못보는 편이기때문에 보는데에 있어 눈으로 가렸던게 많았습니다. 그럼 더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자체가 조금 잔인할수도있으니 그점 유의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내용이 워낙에 디테일 부분을 설명을 하기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자체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영화 악마를 보았다 줄거리 다같이 보기로 해요.

 

 

국정원 요원 팀장 김수현의 약혼녀는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인적이 없는 곳에서 견인차가 올때까지 기다리고 있는다. 그런데 왠 노란봉고차 한대가 서더니 거기에서 남자가 내려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한다. 하지만 그녀는 꺼림직함으로 인해서 수현이 알려준대로 견인차를 기다릴테니 그냥 가달라고 정중하게 부탁했고 그러자 남자는 다시 봉고차에 오른다. 하지만 그자리에서 남자는 떠나지 않았고 주연은 불안해한다. 그러던 그때 갑자기 남자가 망치로 차유리를 깨부셨고 그녀는 도망가려했지만 가드레일로 인해 조수석문이 열리지 않아 결국 남자에게 끌려간다. 그리고 나체상태로 구타를 당하다가 죽이고 토막을 낸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다음날 한 아이가 저수지 풀숲을 돌아다니고 있었고 그때 검은 비닐봉지안에 들어있는 사람의 귀를 발견한다. 이를 알고 경찰들은 저수지일대를 전부다 뒤졌고 물안에서 주연의 잘린 머리가 발견된다. 이후 주연의 장례를 치르는 동안 수현은 속으로 약혼녀를 살해한 범인에게 똑같이 되갚아주기로 마음먹는다. 그리고 보름동안 휴가를 내고 후배에게 기발한 장비를 건내받고 장반장의 도움으로 총 4명의 용의자를 추려낸다.

 

 

첫번째 용의자는 방안에서 야동을 보는 폐인이였는데 그를 순식간에 제압해 의자에 결박한뒤 주연이 납치당한 현장의 사진을 보여주며 뭐 아는게 없냐고 물었지만 용의자는 겁에질린 얼굴로 자신은 모른다고 고개를 흔든다. 그후 수현은 몽키스패너를 가져와 그의 중요부위를 서너번 내려 찍는다. 그렇게 병원에 입원한 용의자는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았고 그냥 살려달라는 말만 반복한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한편 문제의 노란 봉고차를 탄 남자는 인적이 없는 길에서 혼자 거닐고 있는 여자를 발견하고 버스가 끊긴거 같으니 어디로 가고 있는 중인지 목적지를 물어보며 자신이 그곳까지 데려다주겠다고 계속 거절하는 그녀를 조수석에 타게 한다. 그런데 남자는 잘가다가 말고 난데없이 차를 세운후 뒷좌석에서 쇠파이프를 끄집어내 여자의 머리를 내려찍은후 아지트로 데려와 죽인다. 그리고 자신은 침대에 앉아 태연하게 기타를 친다.

 

 

그시각 수현은 세번째 용의자에게 접근을했고 보험사 직원으로 위장해 용의자의 모친집을 찾아가 동명이인이 많아서 계약자가 맞는지 아닌지를 확인한다는 핑계로 그의 사진을 요구한다. 그리고 용의자가 젊은 시절 바닷가에서 촬영한 사진을 보고 두 사진속 동일인물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수현은 모친에게 그가사는곳과 연락처를 알수있냐고 묻지만 모친은 연락처는 모르겠고 양평인지 청평인지 정확히 알수없다고 얼버무린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그런데 마당에 있던 용의자의 아들이 그가 사는곳을 알았고 수현은 아들에게 아빠가 사는곳을 물어서 마침내 그의 집까지 가게 된다. 그의 방안을 살피던 수현은 칸마다 자물쇠가 걸려있는것을 발견해 자물쇠를 연뒤 서랍을 살펴본다. 그곳에는 피묻은 속옷부터 운동화 지갑 등 각종 소지품이 다 들어있었다. 그리고 집한켠에 숨겨진 그의 작업장 안에서 하수가 안에서 피가 묻은채 버려져있는 주연의 반지를 발견한다.

 

 

그의 이름은 장경철이였고 학원 차량 운전사로 일하는 연쇄살인범이다. 그것을 알게된 경찰은 그곳에 들이닥쳐 경철이 어디있냐고 물었고 선생님들은 조금전에 수업을 마찬 아이들을 태우고 갔다고 말한다. 그리고 경찰은 그에게 전화를 걸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는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아이에게 몹쓸짓을 할 궁리를 하고있어 전화를 받지 않았고 아이가 창문에 기대어 잠든 사이에 자신의 아지트로 향한다. 그리고 아이는 비닐하우스에서 손목과 발목이 묶인채 경철의 추악한 손길에 속수무책 당했고 그때 어딘가에서 자신의 이름을 부르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그를 찾아왔던것은 수현이였고 경철은 수현을 경찰로 알고 무지막지하게 덤벼들다가 된통 두들겨 맞는다. 수현 역시 옆에 있던 돌덩어리를 이용해 그를 바로 죽일수도있었지만 그 돌덩어리에 경철의 손목을 올려놓고 부러뜨린다. 그리고 후배에게 건네받은 캡슐과 제산제를 함께 경철의 입속에 집어넣는다. 한참만에 구덩이 안에서 깨어난 그는 고통스러워했고 자신의 옆에 놓인 봉토를 집어 안을 들여다본다. 안에는 40만원 상당의 현금이 들어있었으며 이를본 경철은 별 싸이코새끼 다 봤다라면서 자신의 봉고차에서 칼과모자 그리고 코트를 챙겨입은뒤 아지트를 빠져나와 도로를 거닐던 중 마침 지나가던 택시를 잡는다. 그리고 택시기사와 손님 한명을 무자비하게 죽인다.

 

 

한참후 차에서 내린 그는 피가 묻은 옷을 바꿔입기 위해서 쓸만한 물건을 몰색했고 트렁크를 열었는데 웬 남자가 손목이 묶인채 피칠갑을 하고 죽어있었다. 사실 두사람은 2인조 강도였고 기사를 죽여 차를 훔친다음 기사와 손님으로 위장해 표적을 몰색하고 있었던 것이였다. 트렁크안에 든 시신의 정체는 2인조 강도한테 살해당한 택시기사였다. 그는 근처 계곡에서 물로 몸을 닦아낸뒤 트렁크안에 들어있던 축구복으로 갈아입고 세명이 시신을 계곡 아래로 던져버린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다음날 산 아래 읍내로 내려온 경철은 동네 의원을 발견하고 거기에 들른다. 그곳에서 한 간호사를 보았고 나이가 어려보이는데다 미인이기까지해 경철의 마음에 들어 몇살이냐고묻고 남자친구있냐는 질문을 던지면서 그녀를 희롱한다. 하지만 간호사는 그말에 상처를 받아 홀로 병실안에 들어와 자신의 기분을 가라앉히고 있었고 뒤에서 인기척이 들려 뒤돌아봤더니 장경철이 휠체어에 앉아있었다. 그리고 경철은 휠체어에서 일어서며 얼마전에 어린 여자애를 데리고 재미를 보려다가 어떤 개또라이때문에 일을 다 망쳤으니 너는 좋게 가보자며 웃옷을 벗으라고 말한다.

 

 

간호사가 머뭇거리자 그는 약장의 유리를 박살내 빨리 벗으라고 위협했고 그녀는 무서워서 슬슬 시키는대로 겉옷부터 속옷까지 말끔히 벗는다. 그리고 기다렸다는 듯이 그녀에게 다가가 그녀를 추행하기 시작한다. 이때부터 그동안 참와왔던 성욕을 맘껏 만끽하고있던 경철에게 병실문이 열리더니 소화기를 든 수현이 나타났고 수현은 가차없이 소화기로 경철의 머리를 내려찍는다. 그때 경철이 칼을 뽑아 반항하지만 수현은 그를 제압한다. 그리고 간호사는 둘이 격투를 벌이는 사이 옷을 챙겨입고 나가려는데 수현이 응급조치를 해야하니 나가지말라고 말한다. 이후 그는 쓰러진 경철의 오른쪽 아킬레스건을 붙잡고 메스를 꽂아 살점을 도려낸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그러던 그때 장반장에게 전화가왔고 이제 그만하는 편이 좋지 않냐고 물어 전화를 끊으려는데 옆에서 처제 세현이 수화기를 뺏어 그렇게 한다고 죽은언니가 살아돌아오냐면서 범인에게 어떠한 처벌을 내려도 변하는것은 없다고 말한다. 이얘기를 들은 근는 내심 괴로워하다가 자신이 해줄말이 없다면서 자기는 이일을 그만둘수 없다고 말하고 전화를 끊는다. 한편 경철은 친구 태주가 사는 곳을 방문하고 태주는 마당에 나와 피묻은 옷을 태우고 개들에게 핏기가 채 빠지지도 않은 생고기를 주며 그를 반겼다. 태주는 사람을 납치해 죽인뒤 냉동고에 가둬 인육을 만들어 먹는 사람이였고 그는 경철에게 피해자 가족중 한명이라는 것을 말해준다.

 

 

냉동고에 먹을것이 딱히 없자 태주는 잠금장치가 되어있는 문을 열고 들어간다. 그곳에는 웬여자가 검은 보자기를 씌운채 목줄까지 채워진 상태로 갇혀있었다. 여자를 끌고나온 태주는 라디오로 장엄한 오케스트라를 틀어놓고 여자를 죽이려고하는데 갑자기 음악이 꺼졌고 뒤를 보고 라디오를 킨다. 그러던 사이 여자는 감쪽같이 사라졌고 주방을 둘러보던 사이 그의 앞에는 수현이 나타난다. 수현은 태주에게 미친새끼라고 말했고 그말은 들은 태주는 갑자기 정색을 하며 곧장 칼을 휘둘렀다. 하지만 수현은 그를 두들겨 팬뒤 목을 졸라 손목에 십자드라이버를 꽂아버린후 여자에게 한것처럼 그에게 목줄을 채우고 양손목도 묶어버린다. 그사이 여자는 밖으로 도망치려했지만 문은 열리지 않았고 태주를 제압한 수현은 너희들이 한것처럼 똑같이 손과 발 머리 순서로 토막내줄거라고 말하며 칼을 드는 순간 경철이 부엌문을 연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그때 태주가 칼을 들고 덤볐고 수현은 칼을 피한후 몸싸움을하다 넘어뜨려 제압한후 주워든 작살로 그의 머리를 여러분 내리치다 멈춘다. 저 멀리서 총을 든 경철의 그림자가 보였기때문이다. 수현은 때리던것을 멈추고 낚시바늘을 바닥을 흩뿌린뒤 기다리고있었고 총을든체 정면을 경계하느라 아래를 보지 못했던 경철은 맨발을 낚시바늘에 찔려 비명을 지른다. 이를 보고있던 수현은 이순간을 놓치지않고 싸커킥을 날렸고 태주에게 한것처럼 똑같이 머리를 여러대 떄린다. 이후 날이 밝았고 문제의 집에는 경찰과 구급대가 출동하고 들것이 태주와 세정이 실려나왔다. 하지만 경철은 보이지 않았다.

 

 

한편 오반장은 장반장을 찾아와 사람이 짐승을 상대하자고 짐승이되면 되겠냐면서 수현에게 이일을 그만하게 해달라고 말한다. 이어 수혀은 어디있냐고 물었지만 바로 다음 장면에서 그가 나왔고 그는 남몰래 장경철을 데리고 캡슐을 건네준 후배를 찾아와 응급처치를 부탁했다. 후배는 수현에게 이틀동안 한번도 안깨어났다며 무슨일이 있었냐고 물었고 이제 그만 경철을 경찰에 넘기자고 하지만 아직은 안된다고 말한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이어 후배는 캡슐 쓸만하냐고 물었고 수현은 곧바로 후배의 입을 틀어막는다. 하지만 이미 수현이 자신을 어떻게 쫓아오는지 알게 된다. 또한 그는 자신이 얼마전에 죽였던 장주연이라는 여자로 인해서 자신을 쫓는다는 것까지 알고 진짜 고통이 뭔지 가르쳐 주겠다라면서 후회하게 해주겠다고 한다. 이렇게 말한 그가 들어온곳은 약국이였고 경철은 주인장 앞에서 대놓고 여러개의 설사약을 주머니에 쑤셔 넣는다. 이를 도청하던 수현은 곧바로 차를 타고 경철이 들렸던 약국으로 향했고 주인은 목에 피를 흘리며 쓰러져있었다. 수현은 급히 응급처치 할만한 약을 찾고 그를 지혈하던 그때 추적장치의 모니터로 경철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게 된다.

 

 

경철은 설사약을 먹고 설사를 한후 대변에 생수를 뿌려 캡슐을 찾아내게 된다. 캡슐을 세면대에서 헹구고 있던 도중 한 택시기사가 차를 세워놓고 황급히 화장실로 뛰어왔고 경철은 그가 화장실에서 나오기만을 기다린다. 결국 그 택시기사는 경철에게 구타를 당하고 그의 입에 캡슐을 우겨넣고는 유유히 화장실밖으로 걸어나와 택시를 훔쳐서 장반장 집으로 향한다. 그리고 택시기사의 휴대폰으로 경찰서에 전화를 걸어 자수를 하겠다고 말한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캡슐의 존재가 발각되면서 추적의 길이 끊긴 수현은 병원에 입원해 있는 태주를 찾아갔고 태주는 비아냥 거리면서 경철은 받은만큼 똑같이 되돌려주는 놈이고 상대를 죽이기전에 즐거움을 주고 심지어 주연도 나쁘게 가지 않았을거라고 고인드립까지 친다. 수현은 거기에서 폭발했고 그의 입을 강제로 찢어버린다. 경철은 탈취한 택시를 타고 장반장 집에 찾아갔고 이를 알리가 없었던 장반장은 결국 문부터 열고 만다. 장인이 전화를 받지 앟자 초조해진 수현은 급한대로 오반장에게 연락을 넣었고 이를 들은 오반장은 경악하면서 장반장에게 무슨일이 생기면 가만 안둔다라는 엄포를 넣고 그의 집으로간다.

 

 

하지만 이미 경철은 장바장을 칼로 찔러 피습했고 아령으로 그의 얼굴을 수차례 가격한다. 그리고 훔칠물건이 없는지 살펴보고 무전취식을 취한다. 그떄 초인종이 울리더니 세연이 들어오고 세연은 의자가 넘어져있고 방문이 전부다 열려있는것을 보고 수상함을 느껴 곳곳을 살펴보다 숨어있는 경철에게 잡혀 어디론가 끌려가게 된다. 그때 장반장 집에 도착한 수현은 오바장에게 뺨을 맞았고 여기 무슨낯짝으로 찾아왔냐고 다그친다. 하지만 다행히 장반장은 숨이 붙어있는 상태였고 그는 말없이 수현의 손을 잡아준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결말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 결말 자체가 어떻게 끝나게 될까요? 세현은 무사히 돌아올수 있을까요? 너무나도 잔인해서 영화 악마를 보았다 결말 내용역시 좀 깔금하게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했는데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그럼 우리 다같이 영화 악마를 보았다 결말 살펴봐요. 영화 악마를 보았다 결말 자체는 이렇습니다.

 

 

이후 오반장에게 전화한통이 걸려왔고 전화를 건사람은 경철이였다. 그의 목소리를 들은 오반장인 식겁하며 세연은 어디에있냐고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지만 경철은 그건 나중에 확인해보면 안다면서 수현을 바꾸라고 한다. 그는 순수히 전화기를 수현에게 건냈고 경철은 이제 감이 오냐면서 겁대가리없이 자신에게 덤비지 말았어야 했다고 말하며 그를 조롱한다. 그리고 어느 길목에서 이불에 둘러싸인채 알몸상태로 세연이 버려져있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자수하러 오겠다는 경철을 연행하기 위해 수많은 형사들이 곳곳에 잠복해있었고 이어 텅빈 도로 한복판에 차를세워놓고 식칼을 들고 내린 경철은 온몸이 피투성이였다. 그는 그런모습에도 여유롭게 손을 흔들었고, 경찰들은 그가 칼을 가지고있어 쉽사리 다가가지 못한다. 그때 수현이 차를 몰고 등장했고 운전석문을 열어 부셔버린다음 서있던 경철을 낚아채 집어넣고 그의 아지트로 향했다. 그는 경철을 기둥에 묶어놓고 니말대로 내가 널 우습게 봤으며 이제부터 그에 걸맞게 대접해주겠다고 한후 피고있던 담뱃불로 경철의 눈을 지진다.

 

 

경철은 얼른 죽이라고 욕설을 퍼부었지만 수현은 십자드라이버로 경철의 볼을 뚫어버려 닥치게 한후 가장 고통스럽고 무서움이 벌벌떨때 죽일것이라고 말한다. 그러자 결국 경철은 제발 살려달라고 흐느끼며 목숨을 구걸하고 수현은 너도 그런말 많이 들었을때 즐거웠지 않냐면서 비정하게 대답한다. 경철이 계속 목숨을 구걸하며 오열하지만 수현은 두렵냐? 이제 니가 한짓이 어떤건지 알겠냐면서 말한다. 그러자 경철은 갑자기 눈빛이 바껴 이제 그만큼 갖고 놀았으면 그만하라고 외친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수현은 난니가 죽은후에도 고통스러웠음 좋겠다라고 말하고 경철을 단두대에 매달아놓은후 경철의 입에 밧줄을 넣어 재갈을 물린후 문에 연결해서 문이 열리면 단두대의 칼날이 내려오도록 손을 써두고 아지트를 나온다. 그직후에 거리를 걸어 나가는 수현의 뒤로 택시가 한대가 오는데 그안에서 경철의 일가족이 내리고 아지트로 향한다. 수현이 떠나고 가족들이 경철의 은신처로 향하는 도중 홀로 남은 경철은 으르렁거리며 욕을하고 입에 물려져있던 제갈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안감힘을쓴다. 마침 입구에 도착한 가족들은 영문도 모른채 문을 연다. 그리고 가족들이 보는 앞에서 단두대에 목이 잘려 죽는다.

 

 

도청캡슐로 경철의 가족들이 오열하는 소리까지 들은 수현은 이어폰을 뺀호 경철에게 최고의 복수를하고 약혼녀의 원수를 갚았다는 후련함의 웃음과 복수를 위해 모든것을 잃고 자신 역시 똑같은 사람이 되었다는 슬픔의 울음이 뒤섞인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을 남긴채 비틀거리며 새벽거리를 걷다 악마를 보았다 작품이 끝난다. 한 복수를 위해서 악마를 보았다 자체에서 처제 세연까지 죽인것이 나와서 조금 맘이 안좋았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았다면 글쓴이는 악마를 보았다 작품의 마지막이 속이 후련했을겁니다.

영화 악마를 보았다영화 악마를 보았다

 

보는내내 얼마나 소름끼치던지 저런짓을 실제로 하고 돌아다니는 사람도 있다라는 것을 알기에 더 무서웠습니다. 그리고 수현의 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됐지만 그래도 너무 많은 사람을 다치게하고 처제까지 죽게했다라는 것이 조금 많이 아쉬웠습니다. 여러분들 영화 악마를 보았다 시청해보셨나요? 만약 시청안하셨다면 오늘 영화 악마를 보았다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소름이 돋습니다. 그럼 글쓴이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