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램페이지 작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램페이지 작품을 안보신 분들이 거의 없으실겁니다. 글쓴이 역시 조지를 잊을수 없는데요. 여러분들도 보시다보면 생각이 나실겁니다. 아 이거 봤던거지 라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또다시 봐도 이렇게 흥미로울수 없습니다. 그러니 다들 오늘은 이것을 시청하시면서 무료함을 달래시기 바랍니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영화 램페이지 소개

영화 램페이지 작품을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유인원 전문가 데이비시는 사람들을 멀리하지만 어렸을때 구조해 자신이 보살펴온 영리한 고릴라 조지와는 특별한 감정을 나누면서 점점더 정이 들어간답니다. 그런데 어느날 너무나도 착하기만했던 조지가 재벌기업이 우주에서 무단으로 감행한 유전자 조작실험을 벌이게 되면서 잘못돼 지구로 3개의 병원체가 추락해 의문의 가스를 마시는 바람에 괴수가 되버린답니다.  

 

 

영화 램페이지 작품은 2018년 4월 12일 개봉을 하였으며 드웨인 존슨과 나오미 해리스, 말린오커만, 조 맹거넬로, 제이크레이시, 말리 셀턴, 제프리 딘 모건, P.J.번, 데메트리우스 그로스, 잭 퀘이드, 이상욱이 주연입니다. 상영시간은 107분이며 총관객수는 너무나도 아쉽게 138만에서 그쳤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자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재밌게 읽어주시기 바라면서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시작해보겠습니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내용은 이렇습니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실험이 잘못되어지면서 우주정거장 아테나-1에서 쥐가 흉포하게 변해 연구원들을 덮쳤고 유일하게 살아남은 한 연구원이 탈출하려하지만 연구 샘플을 가지고 나오지 않는다면 문을 열지 않겠다라는 에너진사의 대표의 클레어와 브렛웨이든 남매의 협박으로 그는 죽음을 무릅쓴채 연구 샘플을 가지고 아슬아슬하게 탈출하게 된다. 하지만 탈출할때 공격을 받게 되면서 유리에 금이가 있었고 대기권에 돌입할때 그것이 부서지게 되면서 폭발해 샘플의 잔해가 유성우가 되어 미국 와이오밍 주의 야생구역과 샌디에이고의 동물원, 플로리다의 국립공원에 떨어진다.

 

 

그때 샘플이 너무 온전하게 떨어진 바람에 고릴라 조지와 야생늑대 랄프 그리고 악어리지가 가스에 노출되어 괴수로 변한다. 한편 CRISPR에 노출되어 흉폭하게 변이중이던 조지가 거대한 회색곰의 목뼈를 부러뜨려 죽이게 되면서 그를 격리했지만 조지는 탈출하게 된다. 그런 조지에게 윗선에 있는 사람들은 마취제를 쏴 재우고 수송기에 태워 따로 연구를 하기로 한다. 그때 오코예와 콜드웰도 같이 잡히게 된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클레어와 브렛 남매는 용병 부대를 투입해 추락한 연구 샘플을 회수하고 괴수들을 처치하려고하지만 동물들의 몸은 생각외로 예상을 뛰어넘었고 결국 용병부대 역시 늑대랄프에게 전부다 죽게 된다. 이에 용병부대가 출동해 폭격으로 랄프를 포획하고 죽이려고 하지만 그걸 맞고도 살아남은 랄프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린다. 용병부대의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게 되면서 에너진 사에선 특정음파에 그들이 반응하도록 유전자 설계를 해두었던것을 이용하게 된다.

 

 

그렇게 괴수들은 미친듯이 시카고 에너진 본사로 뛰어오기 시작했고 잠들어있던 조지도 이에 반응해 깨어나 난동을 부리다가 수송기를 박살낸다. 수송기에 타고있던 오코예와 칼드웰 그리고 러셀은 낙하산을 타고 탈출하지만 조지는 수송기 잔해에서 어디있는지 찾을수없었고 일행들은 조지가 추락에서 살아남아 랄프와 함께 시카고로 향하고 있다라는것을 깨닫는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그렇게 도시에는 조지와 랄프가 도착해 아수라장을 만들어놓았고 거대 악어 리지까지 나타나 점점 모든것들을 다 파괴하기 시작한다. 출동한 군부대의 명력을 장난감처럼 부서져 괴수들을 막을수 없었고 결국 도심지에 핵을 투하하면서 죄다 파괴하려고 시도를 하게 된다. 오코예와 칼드웰은 에너진사의 해독제를 훔쳐 괴수들에게 먹이려고 하지만 웨이든 남매에게 붙잡히게 된다.

 

 

과연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대로 해독제를 손에 쥐어 괴수들로 변한 동물들을 구할수 있을까요? 영화 램페이지 결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램페이지 결말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봐주세요. 그러면 영화 램페이지 결말 시작하겠습니다. 집중 해주시길 바래요.

램페이지 램페이지

 

영화 램페이지 결말

영화 램페이지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해독제를 못먹이는 줄 알았더니 우여곡절 끝에 조지에게 해독제를 먹이게 된다. 그후 오코예는 러셀에게 폭탄 공습을 전해듣게되고 오코예는 도시에 아직 살아있는 생존자들을 위해서 이상을 되찾은 조지와 함께 리지와 랄프를 막으면서 공습 작전을 중지시키려고 한다. 하짐나 그들에게는 아무것도 통하지 않아 좌절하려던 찰나 오코예의 지략으로 랄프와 리지를 충돌시켜 리지가 랄프의 목을 물고 데스를올 시전해 머리를 뜯어 삼키면서 랄프가 죽게 된다.

 

 

그렇게 살아남은 리지는 다른 변종 동물보다 더크고 튼튼한 몸으로 변했고 조지가 리지에게 죽을 위기에 놓이게 된다. 그러던 그때 조지가 얼음 송곳처럼 뾰족한 건물 잔해를 리지의 눈에 내려 꽂았고 리지는 그자리에 죽고 만다. 카메라를 통해서 지켜보던 군부대도 이를 보고 공습을 중단했고 그렇게 상황이 종료되고 조지 역시 오코예와 수화로 몇마디 한뒤 지쳐서 쓰러진다. 오코예는 조지가 죽은줄 알고 깜짝놀랐지만 조지는 죽은척을 했던 것이였고 등장인물들의 웃음과 함께 조지의 거처를 어떻게 해야할지 의논하면서 램페이지 작품은 막을 내린다.

램페이지 램페이지

 

램페이지 시청 안하신 분들은 정말 그 느낌을 잘 모르실겁니다. 하지만 램페이지 한번쯤이라도 보신 분들은 무슨 느낌이고 제글을 읽으면서 어떠일이 일어날지를 이미 상상을 하고 계실겁니다. 여러분들 오늘 같은 불금 이렇게 재미있는 작품 한편보고 시원하게 집에서 여유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게 제일 좋은 휴가 아닐까요? 영화 램페이지 정말 재밌습니다. 관객수에 재미는 비례하지만 영화 램페이지 작품이 나왔을때 무언가가 또 나왔던거 같아요. 흑흑 암튼 염화 램페이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