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퍼펙트맨 작품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처음에는 어떨결에 영화 퍼펙트맨 작품을 보게 되었는데 생각외로 재밌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도 보시라고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오늘같은 주말 이러한것들을 통해서 시간을 보내시라는 의미로 가져왔으니 재밌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퍼펙트맨 소개
영화 퍼펙트맨 작품을 짧게 소개하자면 이렇게 살다죽으면 12억 그리고 사고로 죽으면 27억이라면서 내 일을 도와주면 사망금을 니앞으로 줄게 라고 건달 영기에게 말하면서 그들의 케미가 시작됩니다. 과연 그는 사고로 죽게 될것인가 아니면 이렇게 조용하게 세상을 떠날것인가 그것이 문제입니다.
영화 퍼팩트맨 작품은 2019년 10월 2일 개봉을했으며 설경구와 조진응 그리고 허준호와 진선규, 지승현, 김사랑 등이 출여을 하게 되며 상영시간은 117분이고 총관객수는 124만명입니다. 15세 이상 관람가이기때문에 가족들과 함께 봐도 되는 작품이 아닐까합니다. 처음에는 무심결에 보게 되었지만 보면서 빠져들었던 작품이기에 소개를 해드립니다. 그러면 영화 퍼펙트면 줄거리 자체를 적어볼테니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 내용에 눈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 시작합니다.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
영화 퍼펙트맨 줄거리 내용은 이렇게 시작됩니다. 영기는 남동생 정기와 둘이 살고있으며 건달친구 대국과 함께 조직의 보스 범도의 돈을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한다. 술집에서 싸움을 일으켜 결국 유치장 신세가 된 영기는 사회봉사 명령을 받게 되면서 장수에게 가게 되고 장수는 손과 머리만 움직일수있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상태였다. 봉사에는 관심이 없었던 영기는 빨리 그냥 도장만 찍어달라고했고 장수는 그런 영기에게 날 도와주면 도장도 찍어주고 사망보험금도 주겠다고 말한다.
유치장에서 나와 대국과 함께 술한잔을하고 장수가 있는 요양병원으로가서 잠을 자다. 그는 픽셀 바이오 주식 관련으로 전화가 와서 일어나게 되었고 이를 들은 장수는 무슨 깡패가 주식이냐면서 뭔가를 말해주려다가 됐다고 넘긴다. 그렇게 결국 주식은 휴지조각이 되어버렸고 영기는 보스의 돈 7억을 모두 공중분해 시킨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보스는 자신의 돈 7억을 가져오라고하고 급하게 돈이 필요한 영기는 장수를 도와 사망보험금을 받기로한다.
그렇게 영기를 통해서 장수는 자신의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진행해간다. 그러던 어느날 수영장에 가게 되었는데 깡패들과 마주하게 되고 장수가 깡패들에게 시비를 걸어 깡패들이 그에게 행패를 부리려고하자 영기가 나서서 그들을 혼내준답니다. 그러면서 장수에게 자신은 쟤들과는 다른 간부급이라고 말하며 자랑을 합니다. 그러면서 그는 장수가 자신을 골탕먹인것에 화가나 장수를 데리고 문신을 새기러가고 진빼이라고 쇄골에 문신을 남긴다.
영기는 장수에게 그냥 죽으면 12억 사고로 죽으면 27억인데 어차피 죽는거 자신이 잘 아는 칼잡이에게 죽으면 좋지 않냐고 말하고 장수는 그런 영기에게 알았다고 말한다. 둘은 그렇게 점점 가까워졌고 버킷리스트에 없는 클럽까지 가게된다. 솔직히 클럽에서 쫓겨날뻔했지만 또 어찌저찌해서 잘 놀다나온다. 그후 포장마차에서 술한잔을 하면서 자신의 어린시절 이야기를 장수에게 들려준다.
영기는 일찍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엄마와 함께 살았지만 매일 술을 먹고 때리고 옆집이랑도 싸우고 난리를 치는 바람에 견디다 못해서 영기가 동생을 데리고 가출을해 깡패일로 생계를 유지했다. 그러던 중 엄마가 뇌출혈로 쓰러져 죽었다라고 연락이왔고 돈이 없어서 그냥 산에다 유골을 뿌렸으며 자신은 그렇게 구질구질하게 살고 싶지 않아 똥묻은 돈이라도 많이 벌어 동생과 함께 멋지게 사는게 꿈이라고 말한다.
보스가 돈을 찾기 시작하면서 돈이 급해진 영기는 장수에게 하고싶은 것을 보름안으로 끝내고 빨리 세상을 뜨는것이 어떻겠냐고 말하고 이에 장수는 알았다라고 대답을하고 다음 소원으로 빠른 스포츠카를 타고 싶다고 한다. 그렇게 둘은 스포츠카를 타고 도로를 달리면서 자유를 만끽하고 돌아왔는데 장수가 죽기전에 꼭 봐야하는 사람이 있다라면서 찾아달라고 한다. 영기는 장수가 찾아달라는 남자를 찾았고 그는 1년전에 교도소에서 나왔으며 현재는 영도에서 막노동을 하고있다라고 말한다.
영기를 만난 남자는 오래전 택시운전을해 혼자서 딸을 키웠지만 중견기업의 회장 아들이 그 딸을 성폭행했고 그것을 변호를 맡은게 자신이라고 말하며 그남자는 현재 무죄를 받고 유학중에 있다고 말한다. 이에 열받은 피해자의 아빠는 일부로 사고를 내서 장수의 아내와 딸을 죽였고 장수는 몸도 못움직이는 불구가 되었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한다. 이를 들은 영기는 장수를 찾아가 그남자를 죽여달라고 할샘이였냐고 따지지만 공사 사이즈가 달라져 100억이 있어야 가능하다라면서 화를낸다.
하지만 장수는 그에게 사과와 용서를 구하고 싶었고 그렇게 영기는 장수와 그 남자를 만나게 해준다. 그리고 둘은 눈물을 흘리면서 서로에게 사과를 한다. 이장면이 보는내내 너무 짠했다. 서로의 잘못으로 그리고 잠깐의 잘못된 생각으로 둘의 마음이 이해가 되지만 너무 슬펐다. 그렇게 슬픔을 나누는것을 보고있던 그때 영기는 보스가 자신의 돈 7억을 가지고 주식에 넣었다라는 사실을 알게되 대국이 잡혀갔다라는 소식을 듣게 된다. 과연 영화 퍼펙트맨 결말 내용은 해피엔딩일수 있을까? 영화 퍼펙트맨 결말 궁금하시면 아래를 보세요. 지금부터 영화 퍼펙트맨 결말 시작합니다.
영화 퍼펙트맨 결말
영화 퍼펙트맨 결말 내용은 이렇습니다. 자신의 친한친구 대국이 잡혀갔다라는 것을 영기가 듣고 보스를 찾아가 자신이 돈을 갚겠다고 말하고 대국을 데리고 나온다. 그때 보스는 7억을 그냥 뒀으면 21억이 됐을거라면서 21억을 만들어오라고 한다. 할수 없이 영기는 칼을들고 장수를 찾아가고 장수는 칼에 맞아 줄을수 없다며 물에 빠져 죽겠다고 말한다. 영기는 눈물을 흘리며 장수를 바닷물에 빠뜨리지만 다시 마음이 바껴 장수를 구해낸다.
영기는 장수의 말대로 깡패생활을 청산하기 위해서 보스를 찾아가 그만 자신을 놓아달라고 말하고 그부하들에게 두들겨 맞는다. 그런 영기와 대국을 보던 보스는 영기의 한쪽다리를 못쓰게 만들고 보내주려 하지만 난다리가 칼을들고 영기를 수차례 찌른다. 이를본 보스는 난다리를 두들겨팼고 영기와 대국이보고 빨리 가라고 한다. 그렇게 칼을 맞은 영기를 차에 태워 대국은 병원으로 향했고 대국이 너무 불안해하자 영기는 그상황에서도 장난을 치게 된다.
그렇게 조직에서 나온 영기는 다리를 절뚝이면서 장수의 마지막 버킷리스트인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서 장수의 아내와 딸에게 찾아왔고 영기는 장수를 업어 유골함을 보여준다. 그렇게 장수는 자신이 타고 싶었던 스포츠카를 타고 떠나고 영기는 장수가 자신에게 남긴 요트로 찾아갔다가 한 전화를 받으면서 퍼펙트맨 작품은 막을 내린다. 퍼펙트맨 작품을 어떻게 글로 옮길까하다가 이렇게 옮기게 되었는데 퍼펙트맨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글로는 다 표현할수가 없습니다.
이 감정을 글로 전할길을 저는 재주가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이 직접보시고 그 감정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볼만한 작품입니다. 글쓴이 역시 어쩌다가 접하게 되었지만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저의 소개로 영화 퍼펙트맨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퍼펙트맨 보시면서 토요일 저녁을 보내세요. 그러면 영화 퍼펙트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볼만한 영화 & 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신과함께 죄와벌 줄거리 결말 (0) | 2020.06.23 |
---|---|
영화 아수라 줄거리 결말 (0) | 2020.06.22 |
영화 램페이지 줄거리 결말 (0) | 2020.06.19 |
영화 공조 줄거리 결말 (0) | 2020.06.18 |
영화 공작 줄거리 결말 (0) | 2020.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