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 입니다. 오늘은 롱 리브 더 킹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사람들은 롱 리브 더 킹 내용에서 볼만한게 김래원뿐이 없다고 말하지만 그말은 사실입니다. 그가 주인공이고 그로 인해서 영화가 돌아가는 것인데 너무 무겁게 파고 들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글쓴이 역시 원작을 먼저 본 상태로 영화를 접한것이라 그런지 오히려 더 재밌게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내용자체가 재밌기도하고 흥미로워서 더 몰입해서 볼수 있었습니다.

롱 리브 더 킹

 

처음부터 뭔가 파격적인것을 보여주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예고편을 본상태이기도 하고 보고싶은 작품이였기때문에 몰입할수 있어 끝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워낙에 글쓴이는 자신의 주장이 뚜렷하기때문에 늘 보고싶은건 꼭 봐야 하는 성격이여서 얼마나 기다리고 있었는지 모릅니다. 보는내내 김래원의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습니다. 당연히 나이로치면 저보다 한참 위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롱 리브 더 킹 영화 자체에서 보여준 그의 모습은 짱이였고 저에게는 웃음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롱 리브 더 킹 자체를 보시려면 무거운 상태 마시고 가벼운 상태로 보시기 바랍니다. 너무 깊게 파고들면 피곤해지니까 말입니다. 글쓴이는 오히려 이러한 내용자체가 좋았지만 반대로 다른 분들께서는 너무 무겁게 생각하고 보셨는지 저와는 생각이 너무 달랐습니다. 하지만 뭐 보는 스타일이 다다르기때문에 제가 강요할수 없는 부분이니 보실분들은 한번 보는것을 권해드립니다.

롱 리브 더 킹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글쓴이는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내용이 코믹한 장면도 들어가있어 좋았고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자체가 어렵지 않게 풀어져있어서 깊은 생각을하지 않고 볼수있어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또한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자체에서 나쁜영향보다는 오히려 좋은 영향을 사람들에게 주는것 같아 보기 좋았습니다.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내용 보신분들은 다 하나같이 말합니다. 저런 후보자가 나오면 얼마나 좋겠냐고 말입니다. 여러분들 그럼 지금부터 롱 리브 더 킹 줄거리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세출은 잘나가는 조폭 두목이였고 그는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강소현을 만나게 됩니다. 그녀에게 뺨을 쌔게 맞았는데도 불구하고 장세출은 강소현에게 반하게 되고 자신의 마음을 그녀에게 고백하게 됩니다. 너무나도 순정남으로 나오는 장세출은 그녀를 위해서 모든것을 다할수 있다고 말했고 그녀는 그런 장세출에게 지금부터 조폭일은 그만두고 좋은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합니다. 그는 그녀를 위해서 한시의 고민도없이 알았다고 이야기합니다.

롱 리브 더 킹

 

그는 그녀의 말처럼 좋은 사람으로 변하기 위해서 조폭두목으로써 해왔던 모든 사업장들을 정리하게 되고 뉴스를 통해 원래 조폭이였지만 지금은 이상장이 된 황보윤을 찾아가게 된답니다. 그는 황보윤과 술한잔을 하게 되었고 그때 갑자기 양아치들이 종업원을 괴롭혔고 그것을 본 장세출은 바로 주먹으로 그들을 혼내주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을 본 황보윤은 폭력부터 쓰는 습관을 고치라고 말하고 자리를 뜨게 됩니다.

 

 

그리고 황보윤의 제안으로 장세출은 한 식당에서 일을하게 되었고 버스를 타고 8시까지 그곳으로 출근하라고 말합니다. 그는 빠르게 준비를 한후 버스를 타고 출근을 하던 도 중에 갑자기 끼어든 차때문에 다리위에 버스가 걸리게 되고 장세출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기절한 버스기사까지 모두 구해주게 됩니다. 그는 목포대교에서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무슨일이 있었냐는듯 식당으로 출근했고 결국 그 사건을 계기로 그는 목포의 영웅이 된답니다.

롱 리브 더 킹

 

그시각 최만수는 목포시에 국회의원으로 출마한 상태이며 선두를 달리고 있었지만 황보윤의 출마로 인해 지지율이 떨어지게 되면서 조광춘에게 찾아가 그를 처리해달라고 말합니다. 조광춘은 세명의 돼지들을 불러 황보윤을 죽이려고했고 옆에 있던 강소현이 경찰에 신고를 하려고 폰을 들자 짱구가 이 모습을 보고 그녀를 폭행하게 됩니다. 그것을 본 장세출은 재빠르게 달려와 강소현과 황보윤을 구하고 황보윤은 칼에 찔려 입원하게 됩니다.

 

 

그런 황보윤에게 최만수는 병문안을 왔고 그 앞에서 능청이란 능청은 다 떨게 됩니다. 병원에 한달 가까이 입원해야 하기때문에 황보윤은 장세출보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라고 말합니다. 황보윤을 찌르고 해외로 도주한 돼지 삼형제를 불곰 마동석이 찾아내고 그시각 출마 시작부터 목포의 영웅으로 인해서 지지율은 15%였던 장세출은 과거가 밝혀지게 되면서 위기를 맞게 되면서 강소현이 납치 되게 됩니다.

롱 리브 더 킹

 

롱 리브 더 킹 결말

롱 리브 더 킹 결말 점점 궁금해지지 않으시나요? 위에 내용을 보신분들은 롱 리브 더 킹 결말 자체가 어떻게 될지 이해가 되실겁니다. 하지만 그래도 롱 리브 더 킹 결말 자체를 안보시면 섭섭하답니다. 왜냐 롱 리브 더 킹 결말 자체로도 너무 재밌으니까 말입니다. 그럼 롱 리브 더 킹 결말 내용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전 조폭간의 싸움으로 인해서 친구가 사망했고 장세출이 자신의 친구를 죽였다라는 내용이 돌게 되면서 그의 지지율은 계속해서 떨어지게 되었고 결국 그를 지지해주러 나온사람은 아무도없었습니다.

 

 

그런데다가 강소현을 납치한 조광춘은 그에게 빨리 돼지 삼형제를 내놓으라면서 협박하게 됩니다. 그런 그의 앞에 최만수가 나타났고 자신은 억울해서 더이상은 못살겠다며 장세출을 계속해서 자극하게 됩니다. 너무 화가난 장세출은 그의 멱살을 잡았고 그순간 최만수가 자리에 드러눕고 병원에 입원까지 하게 됩니다. 정말 보는데 한대 줘 패주고싶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능청스러울수있는지 아주 짜증이났습니다.

롱 리브 더 킹

 

아무튼 강소현을 납치해서 숨어있던 조광춘은 자신의 짝꿍인 짱구로 인해서 위치가 들키고 결국에는 장세출에게 잡히게 됩니다. 그렇게 그는 강소현을 구해냈고 장세출의 과거 역시 조광춘이 진범이였다는게 밝혀지게 됩니다. 결국 그는 국회의원에 당선이 되었고 최만수는 열이받아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음주단속에 걸리게 되는데 자기 모르냐면서 자기가 누군지 알면 너네들이 나한테 이렇게 못한다고 소리를 빽빽치다가 결국 유치장행이 되게 됩니다. 유치장행으로 끝난게 너무 아쉬웠지만 그래도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강소현과 장세출은 러브러브가 되었구요.

 

 

여러분들 롱 리브 더 킹 내용보시니 더 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얼른 얼른 쉴때 보시기 바랍니다. 영화 다시보기를 하시면 롱 리브 더 킹 시청할수 있답니다. 정말 재밌고 코믹한것도 적절하게 들어가있어서 롱 리브 더 킹 시청하는 내내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여러분들 쉬실때에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영화입니다. 그러면 글쓴이는 롱 리브 더 킹 영화를 뒤로하고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