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빼꼼한입니다. 오늘은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합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생각외로 너무 재밌게봤었던 작품인데요. 그러다보니 여러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같은 주말에 물난리때문에 어디 가실곳이 없거나 집에 꼼짝없이 있으셔야 한다면 한번쯤 봐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홍수로 인해서 피해를 입으신분들 모두 다 괜찮아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소개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은 스릴러이고 상영시간은 102분이며 개봉은 2016년 6월 23일날 개봉을 하였습니다. 감독은 이경미이며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이기때문에 청소년이신 분들은 시청을 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작품에는 손예진과 김주혁, 김소희, 최유화, 신지훈, 박진우, 문영둥, 정도원, 손종학이 출연을 합니다.

 

 

솔직한 평을 내리자면 영화에 나오는 남자가 모두 이남자같으면 차라리 혼자인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으며 정말 저런 사람이 현실에 존재한다라면 평생을 지옥속에서 죄책감에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느꼈습니다. 여러분들도 보시면 충분히 제가 왜 그런 생각을했는지 알수 있으실겁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내용을 읊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내용에는 여러가지가 포함되어있으니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전부를 원하지 않으시면 닫기를 아니면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

김종찬은 정치인으로 다시 새롭게 시작하겠다고 마음을 먹고 부인 김연홍과 함께 선거활동을 하게 된다. 그런데 이렇게 중요한 상황에서 그들의 딸 김민진이 실종이 되어지고 부부는 여러곳에 수사를 의로해보게 된다. 하지만 어떠한 단서도 찾지못했고 살았는지 죽었는지조차 모른채 시간을 흘러간다.

 

 

연홍은 민진이를 미친듯이 찾아다니지만 아빠는 딸보다는 선거가 더 우선인 사람이라 별로 관심이 없다. 수사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것 같은 느낌에 연홍은 딸에 관련되어있는 단서들을 찾게되고 담임까지 그녀의 행방을 알지 못한다. 그러다 민지의 메일에 로그인을 하게 되었고 메일에는 10240이라는 아이디에게 학교의 시험지를 받고 있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이 메일이 누구것인지 연홍은 확인을했고 그녀는 메일주소가 민진의 담임선생님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후 민진은 야산에서 시신으로 발견이 되고 한편 민진이 단짝 미옥은 그날밤에 몸에 피를 묻히고 다닌것을 본 목격자로 인해서 경찰서로 가게 된다. 미옥의 운동화에서 그렇게 민진의 피가 발견이되었지만 미옥은 그녀가 넘어지면서 다친것이라고 말했고 그렇게 미옥은 경찰서에서 풀려난다.

 

 

그렇게 연홍은 악바리 같이 민진을 죽인 범인을 찾기위해서 하나하나 단서를 찾기 시작했고 거기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내용의 범인은 누구일까요?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그녀의 아빠가 범인이였던 것일까요? 지금부터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시작하니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내용에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미옥이있는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되었던 민진은 아빠 종찬 그리고 엄마와 함께 전학수속을 밟으러 학교에 왔었고 이때 그녀의 담임선생님과 남편이 눈이 맞게 되어 불륜을 저지르게 된다. 이사실을 알게된 미옥과 민진은 아빠와 선생님에게 돈을뜯어낼 생각으로 몰래카메라가있는 차량용 방향제를 선물하였고 거기에서 아빠와 담임선생님이 차에서 관계를 맺는것을 보게된다.

 

 

그후 이둘은 선생님에게 협박을해서 돈을 뜯어내려했지만 선생님은 이사실을 협박범이 민진이라는 것을 말안하고 민진의 아빠에게 알린다. 그렇게 협박범이 자신의 딸인줄도 모르고 그는 사람을 시켜 민진을 차에 치여 죽이고 미옥은 그 범인을 똑같이 죽인후에 민진의 시체를 야산에다가 묻어주게 된다.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줄거리&결말

 

이모든 것들을 알게된 연홍은 남편을 죽이려고하지만 생각을바꿔 아무것도 모르는 그에게 민진을 당신이 죽였다라는 것을 알게해준다. 하지만 남편은 끝까지 자신이 당선이 되었다라는 것에만 모든것을 이야기했고 이에 너무 화가난 연홍은 상대편 홈페이지에 그의 음란 영상을 업로드 시켜버린후에 민진이 묻힌곳으로 향한다. 그때 미옥이 연홍의 곁으로오고 연홍은 미옥을 끌어안아준채 비밀은 없다 작품이 끝이 납니다.

 

 

비밀은 없다 작품 생각외로 재밌었고 비밀은 없다 출연진 모두 연기를 너무 잘해주었습니다. 그래서 보기에도 편했고 그리고 아무리 망가진 연기를해도 손예진씨의 미모가 엄청나서 그런지 그모습까지 너무 이뻤습니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쯤은 봐보시기 바랍니다. 뭐 엄청 재밌다. 이렇게 말씀은 못드리지만 볼만했던 작품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 영화 비밀은 없다 시청하시길 바라면서 영화 비밀은 없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 Recent posts